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왕십리 곱창맛집 '정은이네곱창'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10. 27. 20:19

본문

반응형


반갑습니다,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랜만에 쫄깃쫄깃한 식감의 매콤한 곱창볶음이 먹고싶어 왕십리 곱창골목에 위치한 '정은이네곱창'을 찾게 되었습니다. 사실 왕십리 곱창이 대부분 비슷한 맛이라고 하지만 그 중에 가장 리뷰가 많아보이는 곳인 '정은이네 곱창'으로 갔습니다.




가게는 2층으로 된 곳으로 간판에는 '원조 정은이네 왕십리곱창'이라는 상호명이 적혀있었습니다. 제가 소곱창도 즐겨먹지만, 곱창볶음을 선호하는 이유는 소곱창은 더 고소하고 맛있지만 기름지다보니 금세 질리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가게에는 방송매체에 나와서 인터뷰 했던 장면들이 있었고, 정은이네곱창 곱창메뉴는 13,000원~22,000원, 소곱창전골 대자 45,000원. 가격대가 제가 즐겨먹었던 곱창볶음 가격에 비해 약간 비싼 느낌이었지만, 곱창맛집 답게 연탄불곱창, 소금구이, 야채곱창, 양대창, 양곱창, 소곱창, 간천엽 같이 다양한 종류의 곱창을 선택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는 연탄불곱창과 소금구이, 야채곱창을 주문하였습니다.



정은이네 곱창 밑반찬은 특별할 것 없이 상추와 채소 몇 가지, 부추무침, 동치미와 소스류가 나왔습니다. 기호에 따라 쌈채소에 싸드셔도 되고, 부추무침과 먹어도 되고 취향에 따라 먹으면 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부추무침과 곁들여 먹는 것이 좋더라구요.




주문한 연탄불곱창, 소금구이 가 나왔습니다. 원래는 야채곱창을 먹으러 갔지만 해당 메뉴들도 꽤 먹음직스러워 보이길래 같이 주문했죠. 연탄불곱창은 불맛이 나는 곱창이었고 매콤한 양념이 자꾸만 손이 가게 만드는 매력이 있었고, 소금구이는 담백하면서도 곱창재료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좋았던 점은 꼬들꼬들한 심감과 적당한 기름기가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고 냄새가 나거나 느끼하지 않고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다는 점 입니다.



제가 즐겨먹는 메뉴인 야채곱창도 주문했습니다. 왕십리 정은이네 곱창에서는 처음 먹어보지만, 야채곱창은 어지간해서 실패하기 힘든 메뉴이다보니, 안심하고 먹었습니다. 양배추와 각종 채소와 당면이 들어간 메뉴로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지만, 아무래도 앞서 먹은 연탄불곱창과 소금구이가 워낙 기대이상 맛있어서 야채곱창은 상대적으로 덜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왕십리 곱창맛집 이라고 하여 방문하게 된 '정은이네 곱창'. 야채곱창은 저희 동네나 왕십리 곱창이나 비슷비슷한 거 같구요. 연탄불곱창이나 소금구이 곱창이 생각나거든 또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