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에어리넘

광고・협찬/제휴포스팅

by GeniusJW 2019. 2. 27. 00:07

본문

반응형


반갑습니다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요즘 매일같이 희뿌연 미세먼지로 가득한 하늘을 보면, 저절로 공기청정기나 미세먼지 마스크에도 많이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대기오염은 우리가 직면한 가장 큰 환경 위기 중 하나로, 요즘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면 기분도 우울해지고, 이런 공기 속에서 숨을 쉬었다간 건강을 해칠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매년 봄이면 저는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곤욕을 치루는 데, 오늘 소개 해 드릴 에어리넘 마스크는 대기오염과 박테리아, 바이러스, 꽃가루, 알레르기 유발 항원으로 부터 우리를 보호 해 준다고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에어리넘 마스크 에 대한 소개를 해 드린 적이 있는데, 이번에 에어리넘 2.0 제품을 소개 할 기회가 생겨서 다시금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에어리넘 마스크는 장점이 필터형 마스크로 필터를 교체 해 주면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다른 마스크 보다 가격이 높아도 관심이 있으신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단지 소개 했을 뿐인데, 제 주변 사람들 중 일부는 지인들에게 선물로 나눠주고 싶다고, 100여개를 동시 주문도 가능한 지 묻는 사람도 있었으니깐요. 저는 판매 수익금을 받지는 않지만, 그래도 제 소개로 구입하신 다는 사람이 있어 기분은 좋더라구요.



이번에도 업체에서 제품 소개를 위해 에어리넘 2.0 마스크를 제공 및 지원 해 주셨습니다. 저는 지원 받아 작성하였지만, 이번 리뷰의 컨셉은 에어리넘 마스크에 대해, 객관적으로 봤을 때 제품이 좋은 지 안 좋은 지 판단하고 싶었습니다.



에어리넘 2.0 마스크는 기존 모델대비 향상 된 밀착력과 착용감을 높여 이용시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 이었습니다. 특히 외부PP레이어, 액티브카본레이어, 전기충전식레이어*2, 내부PP레이어 총 5중 구조 로 미세먼지 유입을 차단시켜주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특히 호흡구를 통해 숨 쉬는 기능에 더해 마스크 착용시 대화가 더 또렷하게 들릴 수 있도록 한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첫 번째는 조립 및 착용 방법에 대한 안내가 눈에 들어오고, 구성품은 마스크 본체와 호흡구, 교체용 필터 2개, 여행용 파우치, 조절 끈(헤드스트랩) 이 들어있었습니다. 제가 사실 지난 포스팅에 사용한 제품은 도트 프린트가 예상보다 커서 이번엔 그냥 무난한 디자인인 검정색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검정색 마스크가 훨씬 깔끔해 보이고, 사실 지난 번 사이즈도 조금 큰 편이어서 이번엔 한 단계 작은 M 사이즈를 선택했구요. 확실히 해당 제품의 장점은 일회용 마스크 보다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두루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호흡구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안경에 김서림도 없고, 호흡에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고, 얼굴형태에 잘 밀착되어 미세먼지로 부터 보호를 해 준다는 점은 정말 마음에 드는 점 입니다. 사실 여행용 파우치는 촉감도 고급스럽지 않고 금세 찢어질 것 같은 소재로 되어있더라구요. 뭐 그래도 마스크만 좋으면 되니깐요.



전체적인 평가를 하자면, 장점은 위에서 충분히 소개 해 드린 것 같고 단점을 말씀 드리면 약 9만원에 육박하는 가격, 여행용 파우치가 살짝 싼 소재같은 점. 이 두가지가 가장 소개하는 입장으로 부담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불행중다행으로 에어리넘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89,900원 의 마스크를 79,900원 에 행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10,000원을 보태면 3개의 필터까지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필터 교체형 마스크 구입을 고려하시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가 구입하기에 적절한 시기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조심스레 듭니다.



에어리넘 마스크의 구입은 http://smartstore.naver.com/airinum 에서 가능하며, 착용샷도 찍어 남기고 싶지만 제가 워낙 못나게 생긴 탓에 얼굴공개는 삼가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 에어리넘 마스크 구입하기[네이버 스토어]

- 에어리넘(AIRINUM), 스웨덴 미세먼지 마스크


- 해당 리뷰는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