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초동 탐라도야지, 서초 삼겹살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5. 26. 22:56

본문

반응형


여러분 반갑습니다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탐라도야지" 입니다.

탐라도야지는 제주 오겹살 전문점으로 침지(숙성)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가게였습니다. 제가 이용한 날은 비가 온 날이었는데요, 궂은 날씨가운데도 손님이 꽤 많이 오셨더라구요.




탐라도야지 가게는 위와 같았으며, 간판이랑 메뉴랑 온통 정보성 글들로 도배되어 조금 정신없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가게였습니다. 가게 내부에는 행사에 대한 한내도 곳곳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거나 블로그 리뷰를 하면 서비스나 아메리카노 쿠폰도 제공하고 있었고, 고기도 5인분 이상 주문시 한우물회가 공짜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제 블로그는 어차피 광고해줄 목적으로 쓰는 것이 아니어서 기본적인 서비스를 제외하고 아무것도 받지 않았습니다.



메뉴는 제주침지숙성오겹살, 유황침지숙성삼겹살, 침지숙성목살, 수제돼지갈비, 진꽃살, 황제갈비살, 이베리코흑돼지꽃목살, 이베리코흑돼지활제살 등이 있었습니다. 그 밖에 식사메뉴도 있었습니다.




저는 숙성오겹살, 숙성삼겹살, 흑돼지꽃목살을 주문하였습니다. 탐라도야지는 밑반찬도 다양하게 나오고, 주문한 메뉴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다양하게 구성되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각종 나물절임과 새콤새콤한 파채, 몽글몽글 달걀찜, 시원한 묵사발까지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고기도 주문한 메뉴에 더해 껍데기, 소시지, 버섯, 두부, 호박 그리고 3인분 주문시 제공되는 우삼겹까지. 다양하게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짤막하게 40초 정도 되는 유튜브 영상까지 만들어보았습니다. 삼겹살, 목살, 오겹살과 함께 버섯, 김치, 소시지, 껍데기 등 먹기좋게 올려주고, 지글지글 굽기 시작했습니다.



불판위에 고기가 잘 익어가고 있었고, 생각보다 불판 온도가 꽤 높아서 고기가 금세 익더라구요. 하마터면 사진찍다가 다 태워먹을 뻔 했습니다. 그래도 고기들은 대체적으로 맛있더라구요. 김치와 콩나물도 넉넉히 주시고, 버섯같은 경우에도 더 달라고 하면 주셔서 꽤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냥 고기만 먹고 끝내면 아쉬우니까 탐라도야지 냉김치말이국수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고기먹고 난 뒤 개운하게 마무리 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일반 고기와 침지숙성의 차이는 제가 미식가가 아니어서 잘 느끼지 못했지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서비스를 두루 받을 수 있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메뉴들도 많아서 큰 부담 안들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참,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직접 뽑아먹을 수 있더라구요..ㅋㅋ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