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 아이폰용 뽁뽁이 게임..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09. 11. 27. 17:58

본문

반응형




뽁뽁이(에어캡) 택배 올때 완충제로 들어있기도 한데요.
저는 무한뽁뽁이도 갖고 있지요..ㅎㅎ
100번째에 희한한 소리가 나는 뽁뽁이죠..
다들 심심할 때 갖고 놀아봤을 뽁뽁이를
아이팟, 아이폰에서도 할 수 있단 사실,,
알고 계셨죠.. 이 글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작성된
글입니다..ㅎㅎ





BubbleWrap 이란 어플인데 뽁뽁이의 감촉은 없지만
많이 터뜨리면 되는 게임입니다.
심심할 때나, 별 생각 없이도 할 수 있는 어플..
눈으로 아이팟을 안봐도 할 수 있는 어플..


 







제한시간이 있는데요..
그 카운터 시간안에 뽁뽁이를 많이 터뜨리시면 됩니다.
궂이 갯수에 의의를 두지 않으시는 분이라면
뽁뽁이 터뜨리시는 것만 하셔도,,ㅎㅎ
저도 심심할 때면 이 어플 자주 찾습니다.
전에는 상단에 인기어플로 걸려있었는데,,
최근엔 순위가 많이 내려갔습니다.
그래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 번 해 보시죠??ㅎ





글이 재밌거나, 유익하셨다면 댓글 꼭 달아주세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