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대역 떡볶이 배달맛집, 소소떡볶이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7. 15. 20:2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서초구 교대역 인근 배달맛집으로 유명한 '소소떡볶이' 입니다.




서초구 소소떡볶이 가게는 서초동 덕우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분식집 입니다. 자가용을 가지고 이용하시면 자칫 놓치실 수 있어서 따로 가게 전경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계단을 따라 내려가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가게는 지하에 위치해 있다보니, 지하실냄새와 기름냄새가 좀 나는 편이었으나, 가게도 시원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유지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 역시 매장이용 손님에 비해 배달주문이 정말 많더라구요.



소소떡볶이 가게에는 '배달 앱으로 부터 받은 2015, 2016년 배달대상 수상내역' 이 커다란 포스터로 붙어있었습니다. 원산지 표기를 보니 고추가루 일부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다고 되어있었습니다.




교대역 소소떡볶이의 "유명 BJ 들이 찾는 바로 그 떡볶이!"  라는 내용의 안내문을 보니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저는 유튜브를 즐겨보지 않기 때문에 PASS!!


바로 메뉴로 돌렸습니다. 소소떡볶이, 소매떡볶이, 소소라볶이, 파스타떡볶이, 소소짜장떡볶이, 먹물파스타떡볶이, 순대떡볶음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지만, 저랑 동생은 주저없이 양이 많아 보이는 소소떡볶이 '2번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2번 세트는 파스타떡볶이, 모듬튀김, 스팸치즈김밥, 쿨피스가 나오는 메뉴로 가격은 25,000원 이었습니다.



먼저, 스팸치즈김밥과 튀김을 찍어먹을 소스, 그리고 단무지가 나왔습니다. 스팸치즈김밥은 요즘 하와이안 무스비[각주:1] 형태의 네모난 김밥이었습니다. 짭짤한 스팸과 고소한 치즈가 들어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고, 실제로 맛도 괜찮았습니다.



파스타떡볶이는 매콤한 맛이 있는 크림(?) 떡볶이였습니다. 파스타와 함께 브로콜리 등이 들어간 떡볶이였는데, 매운 음식을 잘 먹는 제게도 조금 맵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기본적인 떡볶이를 더 선호하는데, 파스타떡볶이는 좀 느끼한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튀김이랑 김밥을 곁들여 먹으니 괜찮게 먹을 수 있었구요. 모듬튀김은 종류가 꽤나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튀김만두도 있었고, 새우튀김에, 고구마튀김, 단호박튀김, 오징어튀김, 김말이, 마늘쫑튀김 등이 나왔습니다. 튀김옷이 좀 두껍고 생각보다 2번 세트는 양이 많아서 결국 남기고 왔습니다. 어지간 해서 음식 잘 안남기려 하는데, 떡볶이도 그렇고 튀김도 꽤 양이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서초구 소소떡볶이 세트메뉴는 3~4명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은 양이었구요, 깔끔하고 맛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배달음식 전문점이지만, 가게관리도 깔끔하게 하다보니 믿고 먹을 수 있었구요. 나중에 기본적인 소소떡볶이와 튀김 단품으로 몇 가지 골라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가게 내 SNS 이벤트를 통해 스팸치즈김밥이나 음료수도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기회되시면 한 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하와이식 초밥(주먹밥). [본문으로]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