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산돈까스' 방화동 왕돈까스 전문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8. 4. 10:46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왕돈까스집 '남산돈까스'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방화동 남산돈까스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남산등심돈까스, 어린이돈까스, 남산곱빼기돈까스, 치즈돈까스, 메밀소바, 쫄면, 우동, 카레덮밥 이 있었고, 가격은 5,000원~ 9,500원 사이로 돈까스를 비교적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식사가 가능한 곳이었습니다.



저는 남산등심돈까스, 메밀소바를 주문했습니다. 방화동 남산돈까스에서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은 김치, 단무지, 피클이 나왔고, 경양식집 느낌이 나는 스프가 함께 나왔습니다.




곧이어 장국과 함께 돈까스가 나왔고, 곱빼기 돈까스는 아니었지만 비교적 크기가 왕돈까스에 준하는 사이즈였습니다. 구성은 밥, 감자튀김, 샐러드가 곁들여 나왔고, 돈까스에 감자튀김은 생소한 조합이었지만 감자튀김을 워낙 좋아하는 저라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돈까스의 맛은 일반 왕돈까스집과 비슷한 느낌의 돈까스였고, 특별히 맛있다거나 양이 많다거나 하지는 않은, 그냥 가성비 좋은 메뉴였습니다. 메밀소바는 가격대비 양을 넉넉히 주더라구요. 아무래도 여름철 시원하게 먹기엔 냉모밀만한 메뉴가 없는데, 요즘같이 덥고 습한 날에 냉모밀과 돈까스는 괜찮은 조합인 것 같습니다. 가성비가 괜찮아서 여러분께 추천드립니다~~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