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전히 맛있는 청담동 돈까스 맛집 '카츠로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10. 22. 10:28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가게는 제가 종종 일본식 돈까스를 먹고 싶을 때 찾는 곳인 청담동 맛집 '카츠로우'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청담동에 갔는데, 카츠로우 가게는 여전히 맛있는 돈까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청담동 돈까스 맛집 '카츠로우'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카츠로우는 청담동 동네의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마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이런 건물에 돈까스집이 있어?" 라고 생각하실 정도로, 예상치 못한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것도 3층에 말이죠.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가게 내부도 우리가 흔히 아는 돈까스집의 인테리어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블랙&화이트 톤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듭니다. 저는 몇 번 이용하다보니 이런 정돈된 느낌의 가게가 오히려 좋더라구요.



청담동 카츠로우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오랜만에 가보니 '제주산 흑돼지 프리미엄 등심카츠' 라는 메뉴가 새로이 생겼더라구요. 그 밖에 등심카츠, 안심카츠, 치킨카츠, 치즈카츠, 생선카츠, 새우카츠, 모듬카츠, 미소카츠, 오로시카츠, 카츠카레, 음료 및 주류 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금액은 10,000원~ 27,000원 사이.




청담 돈까스 맛집 카츠로우의 메뉴를 골랐으면, 이런 메모장에 메뉴를 적어서 사장님께 드리면, 메뉴 주문이 완료됩니다. 저희는 등심카츠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카츠로우에서는 기본적으로 3가지 소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우리가 흔히 아는 우스터소스와 깨소스, 샐러드 드레싱이 나옵니다.



곧이어 등심카츠가 나왔습니다. 구성은 예전과 동일했습니다. 등심카츠와 치킨카츠 2조각 그리고 양배추샐러드, 미소장국, 깍두기 그리고 제가 따로 주문한 암염. 이 땐 미처 생각 못했는데, 다음에는 와사비도 곁들이면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돈까스 맛집답게 등심돈카츠는 제가 먹어본 돈까스 중에는 상급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직접 두들겨 만든 돈까스는 바삭하면서 고소한 튀김옷에 부드러운 식감에 육즙도 있어서 맛있었고, 카츠로우의 돈까스는 다른 돈까스집에서 느끼는 기름의 역한 냄새마저도 안나는 곳이죠.



치킨카츠의 식감은 거의 사르르 녹는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매우 부드럽습니다. 꼭꼭!! 드셔보세요. 등심돈카츠 역시 제가 먹어본 돈까스(돈카츠) 중에는 가장 인상적이구요. 청담동 카츠로우 종종 찾는데, 앞으로도 쭈~욱 유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