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후라이드치킨이 맛있는 치킨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 27. 20:5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 즐겨먹는 후라이드치킨 맛있는 치킨집인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을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제가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많이 먹을 땐 일주일에 약 2~3 차례를 먹었었는데, 요즘은 체중 조절을 하느라 잠깐 멀리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가성비 치킨집으로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만한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할인행사 하면 13,000원 원래대로 먹어도 14,000원(배달비 1,000원 별도)에 먹을 수 있는 배달 치킨집으로, 가격대비 나름 구성도 알차고 맛도 좋은 편 입니다.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치킨의 구성은 후라이드치킨 기준 15,000원에 치킨 1박스, 페트콜라, 치킨무, 양념소스, 머스타드소스, 맛소금, 후식까지 꽤 잘 나오는 편 입니다.




후라이드치킨 닭의 크기는 약간 작은 느낌은 있지만, 대개 치킨용 닭은 작은 게 맛있더라구요. 가격대비 치킨의 맛도 좋고, 튀김옷도 바삭하며 속살은 또 촉촉해서 즐겨먹고 있는 치킨입니다.



살짝 매콤한 맛의 치킨은 느끼하지도 않고, 자꾸만 당기는 맛이었으며 치킨무와 함께 먹으면 더 좋지요. 저는 원래 치킨무를 좋아하진 않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리뷰를 위해 개봉을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집에 있는 아삭한 여수 돌산 갓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좋았구요. 짠짠한 조합이니 건강에는 좋지 않지만, 치킨의 기름기를 잡아주는데 김치가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후식으로 사장님의 센스 넘치는 멘토스까지 먹어주면 입가심으로 그만이죠. 요즘은 치킨을 덜 먹고 있는데, 나중에라도 또 치킨이 당긴다면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치킨을 또 먹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