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덴마크 앙버터, 슈크림 품은 우유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2. 20. 01: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편의점에서 구입한 덴마크 <앙버터를품은우유><슈크림을품은우유> 두 가지를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실제 맛을 얼마나 잘 표현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앙버터와 슈크림 둘 다 좋아하기 때문에 더욱 기대되었던 것 같습니다. 해당 우유는 1+1 행사를 진행하여 한 개 가격으로 두 개를 동시에 맛볼수 있던 점도 좋았습니다.




왼쪽'덴마크 앙버터를 품은 우유'이고, 오른쪽'덴마크 슈크림을 품은 우유' 입니다. 여러분은 어떤게 더 맛있어보이시나요? 저는 슈크림도 좋고 앙버터도 좋아해서 둘 중 우열을 가리기 어렵지만, 굳이 하나만 고르자면 앙버터를 품은 우유가 더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덴마크 앙버터, 슈크림 우유 두 제품 모두 편의점 CU 에서 판매중이었고, 원재료명 표기와 영양정보는 위와 같았습니다. 그럼 이제 두 가지 맛을 봐야겠죠. 그냥 마셔도 되지만, 포스팅을 위해서 일부러 하얀 컵을 골라 따라보았습니다.




덴마크 앙버터우유는 옅은 팥의 색을 띄고 있었고, 슈크림 우유는 옅은 노란색을 띄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맛을보면 둘 다 앙버터와 슈크림 맛을 잘 표현하여 꽤 놀라웠구요, 약간 고소함을 넘어 느끼한 게 있었습니다.



특히 저는 앙버터보다 슈크림우유가 더 느끼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앙버터는 그나마 팥의 맛 때문에 그런지, 상대적으로 덜 느끼해서 맛있었구요. 편의점에서 호기심에 골라온 두 가지 우유 다 제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맛을 잘 표현한 것 같구요.



둘 다 맛있지만, 아무래도 슈크림우유는 느끼한 맛이 강하고, 앙버터우유가 덜 느끼하다고 느껴져서 두 가지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앙버터우유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1+1 행사를 아직 하고 있다면 두 가지 메뉴를 동시에 느껴보시는 것도 이색적인 경험일 것 같구요~ㅎㅎ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