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부대찌개 전문점 '놀부부대찌개'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3. 14. 14:5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송파구 가락동의 부대찌개 전문점 <놀부부대찌개>를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놀부부대찌개>는 부대찌개 프랜차이즈로 유명하죠, 요즘 워낙 부대찌개 프랜차이즈가 많아서 놀부 부대찌개에 갈 일이 거의 없었는데, 이번에 가락동에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들어가 식사하게 되었습니다.




가락동 놀부부대찌개는 가락시장역과 인접해 있으며, 빌딩 내 지하 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용이했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마친 뒤 1층으로 나오면 놀부부대찌개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가게는 요즘 유행성 질병의 영향 때문인지 한산한 분위기였습니다.



놀부부대찌개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우곱새, 쭈곱새, 통핑세트, 우삼겹부대세트, 놀부/치즈/김치부대세트, 옛맛부대세트, 소곱창부대전골, 해물부대전골, 치즈닭갈비철판, 쭈꾸미철판, 닭갈비철판 등 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우삼겹부대세트 3인분을 주문했고, 금액은 32,500원이 나왔습니다.



주문한 놀부부대찌개 우삼겹부대세트가 등장했습니다. 콩자반, 샐러드, 김치 등 밑반찬과 음료 그리고 놀부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놀부사리가 함께 나왔습니다. 반찬들은 맛도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부대찌개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가게 점원이 와서 뚜껑을 열어주고, 어느정도 국물이 끓고나면 사리를 찌개에 넣어서 같이 끓여주었습니다. 어느정도 익혀준 상태에서 사리를 넣었기에 금세 부대찌개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부대찌개에 들어있는 우삼겹이 고소하니 맛있었고, 소시지나 햄도 곁들여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놀부부대찌개를 오랜만에 찾았는데, 아무래도 부대찌개 프랜차이즈로는 오래된 편이어서 그런지 맛도 꽤 자극적이지 않고 안정적이어서 좋았습니다.



트렌디한 맛을 쫒는 요즘 프랜차이즈에 비해 오래도록 질리지 않는 맛을 유지하는 게 저는 더 중요하다고 보는데, 놀부부대찌개는 그런 걸 잘 해낸 듯 합니다. 오랜만에 찾은 놀부부대찌개에 대한 인상은 좋았으며,



부대찌개 맛도 괜찮았고, 속을 든든히 채우고 나오는 길에 원산지 표시가 있어 놀부부대찌개 원산지도 촬영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확인 해 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가락동에 워낙 먹을 거리가 많아서 꼭 놀부부대찌개가 아니여도 갈 곳이 많지만, 부대찌개 생각나시는 분이 계시다면 한 번 이용해보심 좋을 것 같아요.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