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사동 로켓크리스피치킨, 압구정 치킨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6. 6. 11:26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강남구 신사동(압구정)에 위치한 치킨 맛집 <로켓크리스피치킨> 가게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압구정 '로켓크리스피치킨'은 제가 종종 이용하는 가게로, 바삭한 크리스피치킨과 사이드 메뉴도 맛있는 곳이죠. 최근에 친한 동생과 함께 치킨을 먹으러 방문하였고, 저는 아쉽게도 술을 잘 못마시는 관계로 치킨만 먹었습니다.

 

 

 

강남구 신사동 로켓크리스피치킨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테이블 별로 거리를 널찍하게 배치해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밝은 조명의 치킨집보다는 술집(PUB)에 가까운 가게였습니다. 우선 메뉴를 함께 살펴보실까요?

 

01234567
좌우로 넘겨 메뉴를 확인하세요.

 

로켓 크리스피 치킨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로데오페킹치킨, 압구정오렌지깐풍치킨, 오리엔탈치킨샐러드, 로데오컬리치킨, 맵스양념치킨, 세트메뉴, 에그블랙떡볶이, 레드뱅이, 압구정먹태포, 크리스피치킨스킨, 토마토샐러드, 윙윙윙, 트러플후렌치후라이, 후렌치후라이, RCC사라다 등 이 있었습니다. 저는 로데오컬리치킨, 에그블랙떡볶이, 트러플 후렌치 프라이와 음료를 주문하였습니다.

 

 

자리에 있는 콜렌더(Colander)에는 집게, 포크, 냅킨 등 식기류가 들어있었고, 이 콜렌더는 치킨을 담는 그릇으로도 활용되었습니다. 앞접시와 집게, 포크를 꺼낸 뒤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리니, 곧 주문한 치킨과 떡볶이, 감자튀김이 나왔습니다.

 

 

로켓크리스피 치킨의 로데오컬리치킨은 바삭한 크리스피치킨과 컬리플라워가 함께 있는 메뉴였습니다. 컬리플라워는 솔직히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감자?? 익힌 것 같이 단 맛이 있는 별미였죠.

 

 

 

크리스피치킨 역시 튀김옷을 신경 써서 더 바삭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저는 나이가 들면서 뼈 발라내는 게 귀찮아서 순살 메뉴를 주문하는 편인데요, 원래는 뼈 있는 치킨이 더 맛있지만 순살치킨도 먹을만했습니다. 뼈 있는 치킨으로 먹으면 더 맛있었을 듯해요.

 

 

압구정 로켓 크리스피 치킨 '에그 블랙 떡볶이'는 매콤한 떡볶이에 깻잎이 고명으로 올라가며 로데오컬리치킨의 컬리플라워처럼 검은색 튀김옷을 입은 계란이 들어간 메뉴였습니다. 떡볶이도 기대는 안 했는데, 생각보다 입맛에 맞았습니다.

 

 

트러플 후렌치 프라이는 감자튀김에 트러플 향과 맛이 입혀져 더 풍미가 좋은 감자튀김이었지요. 원래 같이 간 동생이 크리스피 치킨 스킨을 주문하자고 했는데, 제가 트러플 맛이 먹고 싶어 이 메뉴로 골랐죠. 맛은 괜찮았는데, 크리스피 치킨 스킨도 괜찮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제가 자가용도 가지고 가고, 술을 잘 못 마셔서 음료수로 대체해서 마셨고요. 치킨과 떡볶이, 감자튀김, 음료까지 포함하여 49,500원 이 나왔습니다. 분위기도 괜찮았고 메뉴들도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술 잘 마시는 친구와 가면 맥주 정도는 주문할 수도 있겠네요~~ㅎㅎ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