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멍때림' 가볼만한 경치좋은 카페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0. 11. 6. 12:27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강화도의 핫플레이스급부상중인 카페 <멍때림>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강화 <멍때림>은 강화도 그린망고 사장님의 건축・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이는 가게인데요, 낮에는 주변의 웅장한 풍경이 일품이고 밤에는 아늑한 실내의 모습이 또 아름다운 공간이라 연중 손님이 많은 카페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강화 멍때림의 주간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산 중턱에 위치해 있어,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이는 뷰가 정말 멋진 가게입니다. 낮에는 멋진 뷰와 널찍한 통창을 통한 경관을 감상하는 게 매력적이지만, 밤이되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공간입니다.

 

 

멍때림의 실내・외 조경과 조명들은 은은하면서도 건물과 조화가 잘 이루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커피맛도 좋았고요.  요즘은 날씨가 추워져서 밤이면 서늘한 공기가 있어 실내에 머무르면 또 아늑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실내는 단순한 선들로 이루어져 심플한듯 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었고, 약간 종교색이 묻어나는 공간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하지만 큰 거부감은 없도록 만들어져 좋았습니다.

 

 

 

다른 공간들도 마찬가지로 심플한 분위기는 이어가면서, 공간을 책상과 의자로 빼곡하게 채우지 않아서 조금더 여유있는 분위기에서 온전히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외부 공간도 마찬가지로 복잡하지 않은 단순한 선들을 사용해 심플한 이미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오늘은 멍때림의 야간 모습을 보여드렸는데, 강화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커피맛도 괜찮은 편이라 요즘 손님이 많은것만 제외하면 꼭 한번 들러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입니다.

 

멍때림 실내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멍때림 실외 #theta360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멍때림 실내 2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멍때림의 실내 모습입니다. 360도 이미지를 적용해보았는데, 어떠신가요? 매력적인 카페 멍때림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예정인데, 새로워진 모습이 있으면 블로그로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