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양대 떡볶이 맛집, 왕십리 악어떡볶이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1. 20. 10: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최근에 이용한 한양대(왕십리) 떡볶이 맛집 <악어떡볶이> 입니다.

지인이 최근에 새로 차를 구입해서 시승도 해보고, 겸사겸사 저녁식사도 할 겸 서울 시내를 돌아다녔습니다. 제가 다녀온 악어떡볶이는 서울 성동구 행당동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주민들과 학생들에게는 인기가 있는 맛집인 것 같더라고요.

 

 

 

왕십리 악어떡볶이는 매주 월요일 휴무로 운영 중인 떡볶이 전문점으로 영업시간은 10:30~ 24:00 까지였습니다. 가게에는 떡볶이 판에 떡볶이들이 넉넉하게 올라가 있었으며, 분주하게 튀김이랑 다른 메뉴들을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떡볶이 가게 안은 손님들로 북적였고, 저는 빈자리를 찾아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행당동 악어떡볶이의 메뉴는 위와 같았습니다. 떡볶이, 순대, 오뎅, 모듬튀김, 새우튀김, 떡볶이튀김범벅, 김밥, 우동, 라면, 쫄면, 찐계란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떡볶이, 튀김, 오뎅을 주문했습니다.

 

 

악어떡볶이의 메뉴는 대부분 익혀져 있었기 때문에 주문과 동시에 금세 준비되어 나왔고, 떡볶이는 뭉툭하게 생긴 떡들이 담겨 나왔습니다. 튀김도 기름 냄새가 안 나고 바삭해서 맛이 있었고, 어묵은 튀김가루를 넣어서 튀김우동과 비슷한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분식집에서 김밥도 안 먹으면 서운하죠. 그래서 김밥까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떡볶이 국물과 잘 어울렸고 떡볶이도 쫀득쫀득 부드러운 식감이 은근 중독성이 있었습니다. 국물은 단 맛이 좀 강한 편이었는데, 먹을 만은 했습니다.

 

 

악어떡볶이에서 메뉴 정하기 힘든 분들을 위한 메뉴인 떡볶이튀김범벅은 살짝 매운맛으로 주문해보았는데, 매운맛의 떡볶이도 아주 자극적이진 않은데 뒤에서 톡 쏘는 매콤함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떡볶이를 먹으러 학교 앞 분식집 같은 작은 가게를 방문해보았는데, 맛있게 먹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식기류의 위생이 조금 아쉬웠고, 떡볶이가 중독성 있는 맛이었지만, 조금 단 맛이 강했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 외에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메뉴들이 두루 맛있었던 가게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