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미군부대 수제버거 맛집 봉덕동 패티스팩토리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1. 27. 10:4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대구 남구 미군부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봉덕동 <패티스팩토리> 입니다.

패티스팩토리는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 되어 방문한 가게이며, 가격이랑 맛 두루 괜찮았던 가게입니다. 미군들을 상대로 하는 가게여서 그런지 햄버거 크기도 넉넉하고 좋았습니다.

 

 

 

대구 남구 봉덕동에 위치한 '패티스팩토리'는 매주 월요일만 휴무이며, 매일 10:30~ 21:30 까지 운영 중인 가게였습니다. 가게는 흰색, 노란색, 파란색을 이용하여 인테리어를 꾸몄고, 널찍널찍하게 된 테이블 세팅이 여유로웠습니다. 가게 뒤편에는 간이 세면대가 있었고, 유아용 시트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사진 선택시 확대가능 합니다.

 

패티스팩토리의 메뉴를 살펴보시죠. 오리지날버거, 패티스버거, 더블베이컨치즈버거, 치킨버거, 패티스스택버거, 패티스버거리또, 플레인도그, 패티스카고도그, 칠리도그, 치즈할라피뇨도그, 뉴멕시코도그, 프렌치프라이콤보, 어니언링콤보, 패티스윙, 패티스프라이, 치킨텐더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더블베이컨치즈버거, 패티스스택버거, 패티스프라이, 콜라를 주문하였습니다.

 

 

개방된 주방이라 메뉴가 준비되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고, 대구 수제버거 맛집 패티스팩토리에는 각종 소스들도 구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소스를 곁들여서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햄버거와 프라이즈가 나왔고, 메뉴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왼쪽은 패티스스택버거, 오른쪽은 더블베이컨치즈버거이고, 아래는 패티스프라이와 콜라의 모습입니다. 햄버거 크기와 두께도 적당한 편이었고, 같이 주문한 프라이즈도 4,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맛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패티스스택 버거는 패티스버거와 치킨 패티가 들어간 메뉴로 약간 느끼한 맛은 있는데 신선한 양상추와 재료들이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친구가 주문한 더블베이컨치즈버거도 더블 소고기 패티에 아메리칸 치즈 2장, 더블 베이컨, 구운 양파가 들어가 양이 푸짐했습니다.

 

 

미군부대 인근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패티스팩토리 햄버거는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사실 미군들이 방문하는 햄버거집이라 해서 너무 자극적인 맛은 아닐까 걱정했지만, 의외로 맛이 좋았습니다. 가게도 깔끔하고 햄버거도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버거 가게입니다. 한 번 시간 나실 때 방문하여 이용해 보세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