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감치과 턱관절치료도 잘하는 우리들치과

맛집・여행・숙박/장소・공간

by GeniusJW 2020. 11. 29. 10:4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잠을 잘못 자서 그런지 턱이 아프고, 음식물을 잘 씹지 못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먹는 게 낙인 저에게 너무나도 당황스럽고 놀라서 제가 자주 가는 우리들치과에 문의하였더니 턱관절 치료를 받을 수 있다고 하셔서, 턱관절치료를 받으러 목감 우리들치과에 방문했습니다.

 

 

 

우리들치과가 목감 치과 중에서 가장 평판도 좋아 보이고, 서비스도 좋다고 알려져 있어 2017년부터 꾸준히 저의 치아 관리를 위해 다니고 있는 치과입니다. 실제로 병원에 가보면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치과병원 내 다양한 서비스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최근 들어 잠을 잘못 잔 탓인지 턱에서 소리도 나고, 턱이 틀어졌는지 음식을 씹을 때마다 고통이 느껴져 너무 괴로워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치과병원을 찾았죠.

 

 

 

다행히 턱관절치료를 받을수 있다는 말에 단숨에 달려가, 턱관절 치료를 받았습니다. 간단히 턱쪽의 이상 여부를 확인하는 엑스레이 촬영을 한 뒤 턱관절 치료실에 있는 치료기기로 진료를 받았습니다. 치료과정은 레이저치료, 적외선, 전기자극치료를 병행했는데, 레이저나 적외선 치료는 물리적인 자극이 없어서 잘 되고있는건지 궁금했었는데, 전기자극 치료는 전기로 자극하여 약간 간지러운 듯한 느낌이 드는듯한 치료과정이었습니다. 모든 치료를 받고나니 처음보단 개운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동안 턱에 무리되는 자세로 수면을 취해서 약간의 문제가 있었는데, 다행이 진료를 받고 나니 고통이 있던 부분이 조금 가라앉았고, 냉감 효과가 있는 스프레이를 이용해 턱을 진정시켜주니 처음엔 너무 어긋나서 씹기 어려웠던 식사가 차차 가능해지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치과에서 턱관절 치료도 해주는지 몰랐는데, 턱이 틀어지고 씹는데 불편함이 있었는데 목감치과 우리들치과에서 진료를 받고 나니 확실히 요즘은 다시 제가 원하는 먹거리를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간호사분들도 상담을 잘해주셔서 원활하게 진료를 잘 받을 수 있었습니다. 치아와 같이 정기적으로 관리가 필요한 부위는, 저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전문의가 있는 병원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미용실도 자주 가던 곳이 저의 스타일에 맞게 잘 잘라주듯이 말이죠.

 

 

시흥 목감의 전문적이고, 친절한 치과병원을 찾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우리들치과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 추천 드리고요. 제가 직접 진료받고 만족하여 적은 리뷰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오랫동안 이용할 치과로 우리들치과 선택해보세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