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치킨 배달맛집 '가마솥 달서닭강정&치킨'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2. 7. 11:4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요즘같이 외식이 어려운 시대에 집에서 배달 해먹을 수 있는 메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대구 달서구 본동에 위치한 치킨 배달 맛집인 <가마솥 달서닭강정&치킨>에서 배달 주문한 메뉴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요즘 전염병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식사하는 게 필수가 된 시대인 것 같습니다. 식당도 일찍 문을 닫고, 카페나 다중이용 시설도 제한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면서 배달음식으로 끼니를 때우는 날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저는 이 날 대구 달서닭강정의 20,000원 메뉴인 닭강정 두마리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배달 주문이기 때문에 영수증부터 찍어보았습니다.

 

 

가마솥 달서닭강정&치킨닭강정 두마리 세트는 위와 같이 순살치킨과 양념 닭강정이 같이 제공되는 메뉴입니다. 순살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 닭강정(양념순살)은 가격 대비 양이 제법 많았고, 뼈를 발라내고 먹지 않아도 되어 먹기에 편했습니다.

 

 

닭강정 쿠폰은 따로 챙겨두고, 치킨과 함께 먹을 양념간장과 소금을 찍어먹을 수 있도록 따로 준비했습니다. 치킨은 조각이 너무 크지도 않고, 한 입 크기로 되어있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대구 달서닭강정의 닭강정 두마리세트는 양이 꽤 많아서, 두 명이서 먹었는데도 남았고요. 전체적으로 맛은 튀김옷이 바삭해서 그런지 맛이 좋았습니다. 양념 닭강정도 바삭함을 오래도록 잘 유지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요. 가격도 두 마리에 2만 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아서 생각나면 종종 이용할 것 같은 가게였습니다. 쿠폰도 모으고 있으니, 다음엔 쿠폰으로 닭강정 한 마리를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ㅋㅋ)

 

 

코로나 19로 인해 제가 아는 자영업 사장님들도 많이 힘들어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아무쪼록 우리 모두 유행성 질병인 코로나 19를 잘 예방하고 확산 방지에 힘써서 마스크 안 쓰고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다려봅니다.(제발~~)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