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카페 가볼만한곳 무신사테라스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1. 3. 12. 11:5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홍대에 위치한 루프탑 카페 겸 편집숍 <무신사테라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홍대 <무신사테라스>마포구 동교동 190-1, 17층에 위치한 장소로 오늘은 오랜만에 장소・공간 카테고리에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곳에 옷도 구입하고, 신발이랑 모자 등 액세서리 구경과 커피를 마시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무신사테라스는 AK&홍대 17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에 주차를 한 뒤 17층으로 가는 무신사테라스 전용 엘리베이터를 탑승하고 이용하면 되었습니다. 이 곳은 무신사 회원을 위한 전용 숍과 카페, 라운지 개념으로 방문을 계획하고 계신 분은 미리 무신사 앱을 설치한 뒤 회원가입을 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미 회원으로 가입이 되어있었기 때문에, 무신사 앱의 로그인 화면을 보여준 다음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무신사테라스는 카페와 무신사에서 셀렉트 한 옷이나 가방, 모자, 신발 등을 판매하는 편집숍, 기간별로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가 있었습니다. 우선 저와 지인은 마더그라운드의 스니커즈를 구입하기 위해 방문했기 때문에 마더그라운드의 신발부터 살펴보았습니다. 마더그라운드의 스니커즈는 독특하게 전시해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마더그라운드는 독특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스니커즈였는데, 색깔과 사이즈별로 정렬을 해놔서 직접 색상을 고르고 신고 체험해보기가 편리했습니다. 이 날 이벤트도 진행중이어서 무신사테라스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었습니다. 이벤트 내용을 함께 살펴보시죠.

 

 

무신사테라스 팝업스토어 마더그라운드 이용할 경우, 무신사의 하양(초코)송이와 파우치 그리고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럭키머신을 통해 마더그라운드의 스니커즈를 뽑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지인과 함께 시도했지만 결국 2번 모두 꽝...(ㅠㅠ) 그래도 과자와 파우치, 커피는 받았으니 다행이었죠.

 

 

 

바로 무신사테라스 카페로 이동해서 영수증을 보여준 다음 커피를 교환했습니다. 원두는 2가지중 선택이 가능했으며, 진동벨을 통해 알람이 울리면 진동벨을 반납하고 커피를 수령하면 되었습니다.

 

 

무신사테라스 카페에서 커피와 이벤트 과자를 수령하고, 홍대의 17층 루프탑 전망을 즐기기 위해 미세먼지로 흐린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무신사테라스라는 이름답게 꽤 넓은 테라스와 휴식공간을 제공해주었고, 통유리를 통한 탁 트인 뷰도 보기에 좋았습니다. 커피와 과자를 어느 정도 먹은 다음, 실내로 다시 돌아와서 나머지 편집숍을 구경했습니다.

 

 

무신사테라스의 편집숍에서는 바이닐과 모자, 양말, 가방, 벨트, 무신사스탠다드와 브랜드 협업 상품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무신사테라스를 처음 이용해봐서 새롭고 신기한 공간이었는데, 생각해보면 상품이 넓은 공간에 비해 많이 없어서 아쉽기도 했습니다. 물론 이 날 같이 간 지인도 원하는 신발을 구입했고, 저도 다른 층에서 저렴한 가격에 옷을 구입해서 나름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상품을 구입하면 주차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무신사테라스 한 번 방문하여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