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정역 감자탕 맛집 '행복한순정감자탕'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4. 9. 08:4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감자탕 맛집 <행복한순정감자탕> 입니다.

<행복한순정감자탕>은 문정역 인근 '테라타워''H비즈니스파크'에 위치한 감자탕 전문점입니다. 이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가게는 'H비즈니스파크'에 위치한 감자탕 전문점입니다.

 

 

 

이 날 지인의 점심식사 초대로 문정동 <행복한 순정 감자탕>에 방문하였습니다. 이 곳은 인근에 법조단지와 사무실이 많이 밀집한 장소여서 그런지 이른 점심시간임에도 손님들로 북적였습니다. 문정역에서 가까워 지하철로 이용하여도 되었지만, 저는 자가용을 이용해 방문했습니다. (가게 이용 시 주차이용 무료)

 

 

문정역 행복한순정감자탕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뼈감자탕, 뼈해장국, 양선지해장국, 뚝배기불고기, 뚝배기부대찌개, 돈까스, 직화구이뼈찜, 왕새우튀김,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열무비빔밥, 메밀전병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행복한 순정 감자탕의 뼈해장국 2인분을 주문하여 식사했습니다.

 

 

곧이어 밑반찬과 함께 뼈해장국이 나왔습니다. 기본 반찬은 깍두기, 배추김치, 고추, 쌈장이 제공되었으며, 뼈해장국에 찍어먹을 겨자소스는 테이블에서 직접 종지에 덜어먹으면 되었습니다.

 

 

뼈해장국은 위와 같이 대파와 들깨가루, 우거지 등이 들어가 있었으며, 지인의 말에 의하면 고기는 저녁에 왔을 땐 더 푸짐하게 줬는데, 낮에는 좀 적은 듯하다고 하더라고요. 공깃밥이랑 덜어낸 고기를 같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행복한 순정 감자탕의 뼈해장국의 국물은 맛이 괜찮았고, 고기도 부드럽고 잡내가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더 선호하는 감자탕집이 있지만, 그곳에 견줄 만큼 가성비도 나쁘지 않았고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직장인들이 많은 사무 지역이라 그런지 테이블 회전도 빠르고, 가격도 터무니없이 비싸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