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치세트 구성이 괜찮네요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5. 31. 13:49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저는 가끔 피자나라치킨공주(=피나치공)에서 피자와 치킨을 세트로 판매하고 있는 피치세트를 주문해 먹습니다.

가끔씩 "피자나 치킨 중 뭐를 먹을까?" 하고 고민될 때 주문하는 가게인데요, 이 곳은 가성비 좋은 피자, 치킨 세트 구성으로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가게인 듯하더라고요.

 

 

저는 피자나라치킨공주의 피치 세트에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여 먹는 것을 선호합니다. 피자와 치킨 둘 다 맛있지만 아무래도 피자는 크러스트 부분이 조금 질길 수 있기 때문에 갈릭 디핑소스나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해서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의 피치 세트의 피자는 기본이 되는 콤비네이션 피자가 제공됩니다. 치킨도 마찬가지로 기본이 되는 후라이드 치킨이 나옵니다.

 

 

 

피나치공의 콤비네이션 피자에는 페퍼로니, 옥수수, 포크불고기, 양송이, 미트토핑, 채소 등이 들어가는데, 피자의 크기나 양은 좀 적은 듯해도 나름 입맛에 맞더라고요. 아무래도 가성비를 중점적으로 둔 메뉴이다 보니 퀄리티는 피자스쿨 정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요즘에 제가 즐겨먹는 방법인 김치 시즈닝을 피자 위에 뿌려서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줘서 더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물론 기호에 따라서 다른 소스와 곁들여서 먹어도 맛이 좋았고요. 저는 주로 매운 소스를 즐겨먹는데 여러분은 어떤 종류의 소스를 즐기시나요??

 

 

평소 탄산음료를 즐기지는 않지만, 서비스로 제공된 콜라가 있어서 얼음잔에 콜라를 부어서 시원하게 한 모금 마셨습니다. 아무래도 피자나 치킨 둘 다 조금 기름진 편이라 콜라 같은 탄산음료랑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다음으로 치킨입니다. 바삭바삭 잘 익은 후라이드 치킨은 앞서 소개해드린 피자와 마찬가지로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보니, 닭의 크기는 좀 작은 느낌입니다. 그래도 간이 너무 짜지도 않고, 튀김옷은 바삭하면서 속살은 촉촉하게 잘 익혀져서 맛이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나라치킨공주의 메뉴를 여러 매장에서 주문해 봤는데, 맛도 균일한 편이고 서비스도 비슷하게 제공되는 것 같았습니다. 여러분이 선호하는 배달전문 프랜차이즈는 어떤곳이 있나요? 댓글로 알려주시면 한 번 도전해보고 싶습니다.(ㅎㅎ)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