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KFC 햄버거 추천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6. 21. 13:2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 KFC햄버거를 부쩍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녁 9시 이후할인 행사를 많이 해서도 그렇고, 가격 대비 맛이 괜찮아서 자주 찾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KFC 의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세트메뉴와 치킨의 구성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KFC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는 통다리살을 이용한 부드러운 식감의 치킨 패티베이컨, 토마토, 양상추 그리고 크림치즈, 고다치즈, 블루치즈 등이 들어가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햄버거입니다. 세트메뉴를 구성해서 주문하면 케이준 프라이와 음료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료는 KFC 매장 내 디스펜서를 통해 따라 마실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제로 코크를 받았습니다.

 

 

 

KFC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속에 들어있는 치즈는 햄버거의 빵을 촉촉하게 적셔주어 부드러운 식감을 더해주고, 치킨 패티와 만났을 때 고소한 맛을 한층 올려줘서 좋더라고요. 맥도날드나 버거킹의 햄버거와 다르게 크리미 한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괜찮기도 했고요.

 

 

저녁 9시 이후 KFC 매장에 방문하면 1+1 치킨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신갓쏘이 블랙라벨 치킨을 1조각만 주문해도 2조각을 먹을 수 있어서 종종 이용하고 있는데, 신갓쏘이 블랙라벨 치킨은 매콤하면서도 단짠단짠 한 양념을 부드러운 KFC 블랙라벨 치킨에 버무려 맛을 한층 올린 메뉴라 할 수 있는데, 제가 먹어본 간장 치킨 중에는 가장 맛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치킨 사진을 보니, 저녁에 치킨을 또 먹어야 할까 고민이 됩니다. 여러분이 알고 계신 맛있는 햄버거나 KFC 의 메뉴가 있다면 댓글로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번 주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