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2배 더 맛있게 먹는방법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7. 23. 11:2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두배 더 맛있게 먹는방법 입니다.

 

 

우선 KFC 매장에서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세트를 주문합니다. 햄버거 세트만 먹기엔 양이 좀 적은 듯 하니 추가로 블랙라벨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요즘은 KFC 신메뉴 '고추콰삭 블랙라벨' 치킨이 나왔더라고요. 주문한 메뉴를 담아서 집으로 가져옵니다.

 

 

 

고추콰삭치킨과 케이준후라이의 모습입니다. 참고로 블랙라벨 치킨은 햄버거의 패티로 사용될 예정이니 남겨둡니다. 감자튀김도 같이 남겨두면 좋습니다. 이제 KFC의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를 준비해줍니다.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햄버거는 닭다리살로 된 부드러운 통살패티와 치즈들이 조화로운 햄버거이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소개한다면 뭔가 기대하고 들어오신 분들은 속았다고 느끼실 수 있겠죠? 그래서 다른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를 준비해줍니다.

 

 

자, 이제 제목처럼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2배 더 맛있게 먹는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진으로만 소개하기엔 좀 이해시켜드리기 어려울 것 같아서 과정을 설명하는 그림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제가 요즘 즐겨먹는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먹는 방법입니다. 기존의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를 반으로 쪼개어 블랙라벨치킨 패티를 채소만 있는 부분에 얹어서 먹는 신박한(?) 방법이었죠. 이렇게 하면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에서 2개의 햄버거(?)를 먹는듯한 기분을 낼 수 있죠.

 

 

 

저 같은 경우에는 블랙라벨치킨 밑에 KFC 케이준 감자튀김을 깔고 먹었답니다. 이렇게 먹으면 하나의 햄버거로 2가지 맛을 느끼게 되죠. 이 방법은 요리 유튜브를 하는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방법인데 꽤 신박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햄버거 하나로 부족함을 느끼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 방법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 어떨까요?(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