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갓집 처돌이 인형 이벤트 후기 (feat.치킨치즈볼)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9. 26. 14:3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처갓집 양념치킨 홈페이지에서 "처돌이가 돌아왔다!" 라는 이벤트를 보았습니다.

치킨과 치킨 치즈볼을 구입하면 선착순으로 처돌이 인형을 준다는 내용이었는데요, 행사기간2021.09.24.~10.15. 까지였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이벤트를 확인하고 이벤트 시작일인 24일 당일에 근처의 처갓집 양념치킨 7군데에 전화를 했는데, 아직 매장에서는 이벤트 내용을 모르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다행히 처갓집 양념치킨 신대방점은 사장님께서 당일에 이벤트 인형을 발주한다고 하여 다음날이면 주문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렇게 다음날 처갓집 양념치킨 신대방점에 방문하여 처갓집 양념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순살 슈프림 양념치킨''치킨치즈볼'을 함께 주문했습니다. 현금 결제 시 2,000원 할인해준다고 하였는데, 계좌이체 하기 번거로워서 카드로 결제했습니다. 그렇게 처갓집 양념치킨 처돌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처돌이와 치킨, 그리고 치킨치즈볼까지 받아왔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의 마스코트 처돌이 인형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처돌이 인형에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인증 코드와 배달 주문 대표번호가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나저나 처돌이 인형을 너무 갖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갖게 되어 너무 기분 좋더라고요.

 

 

주문한 처갓집 양념치킨의 순살 슈프림 양념치킨과 치킨 치즈볼의 모습입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치킨 치즈볼은 빵 속에 치킨과 치즈가 들어간 형태일 것으로 예상했지만, 동그랑땡 같이 생겼더라고요.

 

 

양념치킨은 평소 제가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즐겨먹는 메뉴인데 아무래도 순살보다는 뼈 치킨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먹기 편하려고 순살로 주문했는데 조금 아쉽더라고요.

 

 

치킨 치즈볼은 동그랑땡 비슷한 모습인데, 냉동상태의 메뉴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주는 것 같더라고요. 솔직히 이 메뉴는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술안주로는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개당 2,000원인데 가성비는 썩 좋아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처돌이 치킨을 위해 이 정도 희생쯤이야..(ㅋㅋ)

 

 

 

아무튼 처갓집 양념치킨의 이벤트 덕분에 슈프림 양념치킨과 치킨 치즈볼까지 배불리 식사한 것 같습니다. 아직 이벤트 기간도 넉넉하게 남아있고, 한 번 주문으로 3가지 이벤트에 도전해볼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지원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처갓집 이벤트 요약

- 처돌이 인형 선착순 5만 개 증정.

- 처돌이 인증번호로 추첨 선물 증정 이벤트 참여.

- 인증샷 이벤트로 치킨상품권 증정.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