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담백하고 매콤한 신림동 'KNC 숯불바베큐치킨'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1. 20. 14:52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숯불 바베큐 치킨으로 유명한 신림동 KNC 숯불바베큐치킨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신림동 KNC 숯불 바베큐 치킨은 가끔 숯불 바베큐 치킨이 먹고 싶을 때 이용하는 가게인데요, 메뉴는 양념정통바베큐, 소금구이정통바베큐, 다리살정통양념바베큐, 닭날개후라이드이킨,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양념치킨&간장양념치킨, 양념족발, 무뼈닭발바베큐, 근위 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매콤한 양념이 추가된 양념정통바베큐치킨을 주문했습니다.

 

 

 

KNC 숯불바베큐 치킨의 양념정통바베큐치킨은 숯불로 구운 닭고기에 빨간 양념을 입혀 매콤하게 맛을 낸 치킨입니다. 요즘 오븐구이 치킨집도 많은데, KNC 숯불 바베큐 치킨은 숯불로 구워내 담백하고 향이 더 좋았습니다.

 

 

닭고기는 기름기가 많이 빠지다 보니 숯불구이 특유의 약간 퍽퍽한 식감은 있지만, 전체적으로 향이 좋았고 양념을 입혀주어 비교적 덜 퍽퍽한 맛의 바베큐 치킨이었습니다.

 

 

 

신림동 KNC 바베큐치킨은 가격도 많이 비싼편은 아니었고, 숯불구이 특유의 담백한 맛이 좋았습니다. 기름에 튀겨 느끼한 치킨이 질린다 하시는 분은 담백하게 숯불구이 치킨을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숯불구이 바베큐 치킨은 소금구이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매콤한 양념의 양념치킨이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