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추천 '얼큰 대파 육개장'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1. 23. 17: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 날씨가 추워지면서 편의점 도시락이랑 함께 먹을 메뉴로 CMR 제품을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의 얼큰 대파 육개장 입니다. 세븐일레븐 얼큰 육개장은 요즘 다양한 종류의 간편 조리식품을 먹으면서 괜찮게 먹었던 메뉴여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세븐일레븐 얼큰대파육개장간단한 조리방법괜찮은 맛으로 여러분에게 편의점 도시락으로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크기는 컵라면 소형 컵 정도이고 내용량 28g 에 열량은 56kcal 였습니다. 그럼 이제 내용물과 조리방법을 함께 살펴보실까요?

 

 

 

세븐일레븐 얼큰 대파 육개장의 내용물은 육개장 액상소스 그리고 육개장 건더기가 있었습니다. 컵에 육개장 액상소스와 건더기를 넣어준 다음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따라주면 되었습니다.

 

 

물을 따라준 뒤 3분간 기다리면 건조되었던 건더기들이 뜨거운 물에 풀어지며 육개장 국물에 잘 스며들었습니다. 이때 국물이 잘 섞일 수 있도록 숟가락으로 풀어주면 더 좋았습니다. 세븐일레븐 얼큰 대파 육개장은 이름처럼 대파가 많이 들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냄새도 꽤 육개장과 흡사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얼큰대파육개장은 얼큰한 국물에 간도 적당해서 요즘같이 쌀쌀해진 날씨에 도시락이랑 함께 곁들이기에 좋았고, 나름 양지고기도 들어있어 고기 씹는 맛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물론 대파가 많이 들어있어 식감도 좋았습니다. 도시락만 먹으면 퍽퍽한 느낌이 있는데, 이렇게 뜨거운 물만 부어서 먹을 수 있는 간편 조리식품으로 국이나 찌개를 곁들일 수도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