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즈돈까스 맛집 거여동 동촌 돈까스 솔직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2. 17. 23: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거여동 동촌은 제가 학창 시절부터 다니던 치즈 돈까스 맛집입니다.

보리밥과 돈까스가 유명한 거여동 동촌을 최근에 다시 방문해 보았는데, 여전히 변함없는 예전에 추억하던 그 맛일까요? 제가 좋아하던 맛집으로 그 맛을 검증하러(?) 방문했습니다.

 

 

거여동 동촌은 돈까스와 보리밥을 중점적으로 판매하는 가게인만큼 가게 옥외 메뉴판에도 돈까스와 보리밥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도록 표시해 놓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계단을 따라서 2층으로 올라가면 거여동 동촌의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올라가니 예전에 제가 기억하던 손님이 많던 동촌이 아니라, 한산해 보이는 게 느낌이 조금 달라진 것 같더라고요.

 

 

 

동촌의 메뉴는 보리밥, 돈까스, 생선까스, 치즈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동촌정식, 골뱅이무침, 두부제육김치, 도토리묵무침, 감자전, 해물파전 등이 있었습니다. 전에 방문했을 때는 된장찌개나 밥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로 제공해주셨는데, 요즘은 별도의 요금을 받고 있었고, 물도 셀프로 가져다 먹도록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계속 흘러나오는 명상음악 같은 게 원래 제가 기억하던 동촌의 모습과는 잘 안 어울리더라고요.

 

 

주문한 메뉴가 곧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밥과 된장찌개를 제공하고 여기에 부족하면 추가 요금 1,000원을 더 내고 식사하도록 유도하고 있었습니다. 과연 제가 즐겨먹던 메뉴인 치즈 돈까스는 어떻게 되었을까 궁금하더라고요.

 

 

겉보기에는 돈까스와 된장찌개, 열무김치까지 크게 달라진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된장찌개와 열무김치는 예전의 그 맛 그대로인 듯했고요, 제가 중점적으로 보고 싶은 것은 사실 메인 메뉴인 돈까스였습니다.

 

 

치즈돈까스가 예전에는 맛있게 먹었는데, 요즘은 제가 나이를 먹어가서 그런건지 느끼하고 튀김옷 때문에 괜히 배부르더라고요. 무엇보다도 귀에 거슬리는 명상음악은 밥 먹는데 별로 도움이 안되는 것 같았습니다.

 

 

거여동 동촌은 돈까스 맛집으로 소개하며 꽤 오래도록 소개해왔는데, 서비스도 예전에 비해 안 좋아지고 제가 예전이랑 입맛이 바뀌었는지 이제는 예전같이 맛있는지는 모르겠더라고요. 오랜만에 찾은 치즈돈까스 맛집 이제는 다른 곳으로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치즈돈까스의 가격은 11,000원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이저노가 비슷했는데, 항상 맛있게 먹어왔던 동촌 돈까스 아무래도 이제는 더 이상 다닐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입맛이 바뀌었는지 더 이상은 맛있지가 않았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