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양 하조대 리버티 스케이트 보울 파크 : 스케이트 보드 카페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2. 2. 7. 11:0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양양 스케이트보드 카페 리버티(Reverty) 입니다.

 

 

양양 리버티 스테이트 보울 파크는 스케이트 보드를 즐겨 타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으로, 미국 영화에서 보던 것 같은 스케이드 기술들을 활용할 수 있는 여러 크기의 깊이가 다른 구덩이가 있었습니다. 저도 한 때 스케이트보드를 배우고 싶어서 스케이트보드를 구입하고 항상 차에 싣고 다니지만 막상 배울 기회와 연습할 시간도 잘 안 나서,,(라는 핑계로) 아직도 스케이트보드를 잘 못 탑니다.(ㅠㅠ)

 

 

 

양양 리버티는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 599-4 에 위치해 있으며, 1인 1음료 주문을 권하고 있었습니다. 리버티 스케이트 보울 파크의 이용요금1일 이용권 15,000원 1달 이용권 150,000원, 초급 강습 70,000원, 집중 강습 100,000원 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사실 요금을 떠나서 배워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았지만, 막상 스케이트보드를 배워보려고 하니 떨려서 결국 쓸데없는 질문만 하다가 나왔습니다.

 

 

매장 안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캐주얼한 느낌이었고, 곳곳에 그라피티나 익살스럽게 생긴 그림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케이트보드 데크들과 의류들도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카페 안에서 주문한 음료를 마시고 구경삼아 밖에 있는 스케이트보드 구조물을 구경하러 나왔습니다.

 

 

 

리버티 스케이트 보울 파크는 스케이트 보드가 잘 굴러다닐 수 있도록 반들반들한 바닥이 눈에 띄었고, 꽤 깊이 있고 경사가 있는 구덩이들이 곳곳에 보였습니다. 제대로 스케이트보드를 배웠다면 1일 이용요금인 15,000원을 내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을 텐데, 아쉽게도 커피만 마시고 눈으로만 구경하다가 나왔습니다. 나중에 뚝섬 같은 곳에서 연습을 좀 해서 다시 한 번 놀러 와야겠습니다.(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