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봉덕동 황제무한화로구이 대구 가성비 무한리필 고깃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3. 4. 11:5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대구 남구 봉덕동에 위치한 가성비 고기 무한리필 맛집 <황제무한화로구이> 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와 친구는 먹는 양이 많아서 그런지 고기 무한리필 가게를 선호합니다. 비록 무한리필 고깃집을 찾지만 맛이나 질은 놓치고 싶지 않아서 심사숙고 끝에 황제무한화로구이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가게는 돼지갈비, 눈꽃삼겹살, 오븐막창, 참닭갈비, 벌집껍데기, 황제특수모듬을 1인 15,500원에 모두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대구 남구 봉덕동 황제무한화로구이는 널찍한 주차장이 있는 무한리필 가게였습니다. 커다란 메뉴에는 돼지갈비와 눈꽃삼겹살, 오븐막창, 참닭갈비, 벌집껍데기만 무한리필된다고 적혀있었으나, 작은 메뉴판을 보니 갈매기살, 눈살 등이 나오는 황제특수모듬도 무한리필된다고 적혀있더라고요.

 

 

 

셀프바에서 쌈채소와 김치, 양파장, 소스 등을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었고, 공기밥도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저와 친구는 기본적인 반찬만 가져온 뒤 고기를 구워 먹기 시작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고기 소개되는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눈꽃삼겹살, 벌집껍데기 > 오븐막창 > 참닭갈비 > 황제특수모듬 > 돼지갈비

 

 

황제무한화로구이의 눈꽃삼겹살 고기는 두툼하면서 너무 질기지 않았고, 숯불에 구워 먹는 형태라 고기도 향이 좋았고 맛있었습니다. 껍데기도 마찬가지로 숯불에 구워서 기름기가 많이 빠져서 맛있었습니다. 요즘은 무한리필 고깃집의 삼겹살은 대부분 잘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오븐막창은 제가 좋아하는 부위라 조금 많이 먹었는데, 무한리필 가게임에도 질기지 않고 쫄깃한 식감에 맛도 좋았습니다. 특유의 기름진 느낌이 있지만, 숯불에 구우면서 기름기를 잘 빼준다음 먹으면 꼬들꼬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막창장도 직접 가져다 찍어먹을 수 있었습니다.

 

 

 

대구 황제무한화로구이의 참닭갈비도 먹어보았습니다. 보통 무한리필 고깃집 닭갈비나 돼지갈비는 큰 기대를 안 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기본 메뉴인 삼겹살에 비해 질도 떨어지고 맛이 없기 때문이었는데, 닭갈비도 꽤 맛이 좋았습니다. 제가 종종 다니는 숯불닭갈비와 비슷한 수준의 맛이었습니다. 물론 닭고기이기 때문에 익히는 사람의 스킬에 따라서 맛이 좌우되겠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황제특수모듬은 갈매기살과 눈살 등이 제공된다는데, 갈매기살은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향이 일품이죠. 지금까지 먹으면서 드는 생각은 "무한리필 가게인데 왜 다 맛있지?" 였습니다. 대개 무한리필 가게들은 먹다 보면 질이 떨어지거나 맛이 떨어지는 메뉴가 있는데 지금까지 먹은 고기들은 종류도 다양했는데 다 맛있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돼지갈비도 주문해보았습니다.

 

 

돼지갈비는 예상했던 대로 목전지를 쓰는 것 같더라고요. 돼지갈비마저도 진짜 돼지 갈빗살을 썼다면 (과장 조금 보태서) 감동을 했을지도 모릅니다. 이 포스팅은 칭찬일색으로 글을 써서 "광고 아냐?" 라는 오해를 살 수도 있겠지만, 친구와 직접 다녀온 장소이고 제 카드로 결제한 곳이라 영수증이 있지요.

 

 

 

대구 고기 무한리필 황제무한화로구이에서 두 명이서 식사한 금액은 32,000원이 나왔습니다. 1,000원 할인이 되었더라고요. 무한리필 고깃집 퀄리티로 1인 15,500원이면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대구에서 무한리필 고깃집을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