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솥도시락 한정판 착한솥수저세트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5. 23. 12:05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한솥도시락 한정판 <착한솥수저세트>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최근 오랜만에 한솥도시락을 먹기 위해 배달 앱을 살펴보다가 착한솥수저세트각 포함된 메뉴가 보이길래 궁금하여 살펴보니, 2022.05. 한 달간 한솥의 지구 맑음 프로젝트로 일회용 플라스틱을 줄이고, 다회용 식기를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행사를 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이날 착한솥수저세트가 포함된 메뉴인 한솥도시락 빅치킨마요+김치부대찌개 착한솥수저세트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한솥도시락 하면 즐겨먹던 치킨마요밥과 김치부대찌개가 포함된 메뉴였는데, 김치부대찌개는 팩으로 되어있어 더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제공되었습니다.

 

 

 

빅치킨마요와 김치부대찌개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원래는 착한솥수저세트를 이용해서 식사하려고 했는데, 배달실수로 다른 제품이 오는 바람에 다시 요청드리느라 일단은 같이 동봉되어 온 일회용 식기로 식사를 했습니다. 이제 교체받은 한솥도시락 한정판 착한솥수저세트를 같이 살펴보실까요?

 

 

한솥도시락 착한솥수저세트의 정식 명칭은 '한솥 에코수저세트'이며, 원래 판매금액은 12,000원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한솥도시락과 함께 구입하면 33% 할인된 가격8,000원에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수저세트는 견고하면서도 깔끔한 보관용기와 함께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착한솥수저세트의 숟가락과 젓가락은 내구성과 내식성이 좋은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되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무게감도 적당했는데, 다만 조금 아쉽게 생각이 드는 것은 길이가 평소에 쓰는 식기보다 짧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고 다니기에도 괜찮아 보이고, 실제로 구입을 했으니 원래의 취지에 맞게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도록 노력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