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통진읍 돼지숯불구이 전문점 마송숯불구이밥상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6. 10. 11:0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김포시 통진읍 마송리에 위치한 돼지숯불구이 전문점 <마송숯불구이밥상> 입니다.

통진읍 <마송숯불구이밥상>돼지숯불구이와 고등어・삼치구이 등 숯불구이 전문점으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특히 반찬도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고, 기본 메뉴를 주문하면 구수한 된장찌개와 함께 나와서 인기 있는(?) 밥집이었습니다.

 

 

마송숯불구이밥상은 경기 김포시 통진읍 마송리 159-20에 위치해 있으며, 마송점이라 해서 체인점으로 운영되는 줄 알았는데, 마송숯불구이밥상은 김포에 1군데만 있더라고요. 주차장은 널찍해서 자가용으로 이용하기에 편리했습니다.

 

 

 

김포 마송숯불구이밥상의 메뉴는 돼지숯불구이, 고추장숯불구이, 고등어구이, 삼치구이, 고등어조림, 삼치조림, 냉면 등이 있었습니다. 기호에 따라서 추가 메뉴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돼지숯불구이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돼지숯불구이 1인분의 가격은 13,000원 으로 가격이 좀 있는 편입니다.

 

 

주문한 돼지숯불구이를 기다리는 동안 셀프바에서 반찬을 가지고 왔습니다. 잡채를 비롯해 고추, 시금치, 콩나물 등 다양한 반찬을 원하는 만큼 덜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돼지 숯불구이는 기름기가 쫙 빠져 담백했고, 숯불에 구워내 은은한 불맛이 있어 맛이 좋았습니다. 고기가 식지 않도록 그릇을 데워주었는데, 양이 제 기준에 넉넉한 편은 아니었지만(?) 기본 반찬들을 양껏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적은 양은 큰 문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마송숯불구이밥상에 돼지 숯불구이와 같이 곁들일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된장찌개는 특별할 것은 없었지만 구수하고 맛있었습니다. 김포시 통진읍의 마송 숯불구이 밥상은 가격대가 좀 있지만, 곁들이는 반찬과 집밥 먹는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이용해볼 만한 가게인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