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처갓집 양념치킨 버거는 무슨 맛일까?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6. 20. 11:0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지난번 리뷰에서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도시락과 김밥을 리뷰했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도시락과 김밥은 가격도 비싸고 그렇다고 맛이 뛰어나지도 않아서 이번 처갓집 양념치킨 버거를 리뷰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으로서 처갓집 양념치킨 도시락과 김밥, 햄버거 이렇게 세 가지 종류가 출시했는데 하나를 빼고 리뷰하는 것은 뭔가 찜찜한 느낌이라 처갓집 양념치킨 버거도 구입을 했습니다.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도시락・양념치킨 김밥 리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편의점 신상 도시락인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도시락과 처갓집 양념치킨 김밥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처갓집 슈프림 양

geniusjw.com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도시락은 치킨까스와 볶음밥, 치킨무가 있는 도시락이었고, 처갓집 양념치킨 김밥은 튀김, 치즈, 계란지단 등이 들어간 메뉴였습니다. 도시락과 김밥의 가격각각 4,900원, 3,9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었는데 이번에 리뷰할 처갓집 양념치킨 버거는 과연 어떨지 궁금하더라고요.

 

 

 

처갓집 양념치킨 버거가격은 3,900원이었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버거는 '처갓집만의 특제 소스로 만든 두툼한 통살의 치킨버거'라고 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 30~40초 정도 돌려주면 되었고, 제조일자에 비해 유통기한이 3일로 길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도시락, 김밥보다는 햄버거는 치킨과 잘 어울리는 편이어서 나름 기대가 되는 메뉴였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버거에는 피클과 양배추 샐러드, 양념치킨 패티가 들어가 있었고, 버거의 번은 평범한 참깨빵이었습니다. 나름대로 치킨 패티는 두툼한 편이었고, 실제로 씹어보니 튀김옷이 두꺼운 편이었습니다. 그래도 김밥이나 도시락보다는 더 만족스러운 편이었고, 맛도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GS25 편의점의 다른 햄버거들에 비해 가격으로나 맛으로나 월등하다 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처갓집 양념치킨 버거는 분명히 처갓집 양념치킨만의 독특한 색을 가지고 있는 햄버거임에는 틀림없었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튀김이랑 채소가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 형태이다보니 버거 속 재료들이 조금 질기고 눅눅한 느낌이 있지만, 나름 재료들이 잘 어울렸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버거는 엄청 추천할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 번쯤 호기심에 먹어볼 만은 한 맛이었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