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강서구 에그프린스 부드럽고 폭신한 명지 오믈렛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8. 8. 00:4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부산 명지동에 위치한 오믈렛 맛집 에그프린스 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폭신폭신한 달걀이 올라간 오믈렛은, 보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좋은 메뉴이죠. 에그프린스는 부산 명지 오믈렛 맛집으로 소문난 가게였습니다. 이 가게는 최근 유튜버 '조선남자대길이(링크)'와 '복이형(링크)'과 함께 부산 벡스코의 '1인 미디어 대전'에 다녀오면서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한 곳이었습니다.

 

 

오믈렛 맛집 에그프린스는 부산 강서구 명지동 3490-4, 1층에 위치한 가게로 깔끔한 인테리어에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특색있는 오믈렛들을 판매하는 가게였습니다. 그럼 이제 메뉴를 함께 살펴보실까요?

 

 

 

에그프린스의 메뉴는 와사비오믈렛, 갈릭오믈렛, 명란오믈렛, 치즈오믈렛, 소시지오믈렛, 반반메뉴, 앵거스비프치즈함박스테이크, 오곡샐러드, 미니치즈함박, 스프, 브루스케타가 있었고, 모든 메뉴를 주문하면 스프와 함께 브루스케타가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메인 메뉴인 오믈렛의 경우 9,000원~10,000원 사이로 부담없는 금액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에피타이저로 제공된 브루스케타와 옥수수스프는 가볍게 먹기좋은 부담없는 메뉴였고, 자극적인 맛이 없어서 본 메뉴인 오므라이스의 맛을 방해하지 않았습니다. 곧이어 저희가 주문한 와사비오믈렛, 갈릭오믈렛, 명란오믈렛, 소시지오믈렛이 나왔습니다.

 

 

제가 먹은 오믈렛은 명란소스와 김소스로 만든 오믈렛이었습니다. 원래는 오믈렛의 갈라지는 모습을 잘 찍고 싶었는데, 사진을 촬영하느라 그 새 계란이 익어서 깔끔하게 안 벌어지더라고요. 그래도 부드럽고 폭신한 계란고슬한 밥이 잘 어울렸고, 와사비마요나 갈릭, 소시지 등 소스가 다 개성있고 맛이 좋았습니다.

 

 

 

같이 주문했던 미니치즈함박은 고기가 부드러웠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와 그래비 소스가 올라가 맛이 좋았습니다. 오므라이스의 맛을 해치지도 않아서 같이 곁들여 먹기 좋았습니다. 부산 명지 오믈렛 맛집 에그프린스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았던 가게입니다. 제가 먹었던 명란 오믈렛도 좋았지만 가장 맛있었던 것을 꼽아보라면 소시지 오믈렛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폭신폭신 오믈렛에 관심 있으신 분은 이용해보세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