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출시 88서울비프버거 신메뉴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8. 27. 09:02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이번 맥도날드 신메뉴 <88서울비프버거>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맥도날드에 방문했습니다.

최근 넷플릭스 [서울대작전]맥도날드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88서울비프버거'가 출시했다고 해서 맥도날드에 찾아갔습니다. 속초-양양-강릉-동해까지 돌아다니면서 리뷰할 곳을 찾아다니다가 우연히 TV 광고를 보고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맥도날드 맥런치로 먹은 '88 서울 비-프 버거'크로켓 번과 에그 양배추 샐러드,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햄버거였습니다. 88서울비프버거는 최근 나오는 햄버거처럼 소스가 화려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계란과 양파, 양배추샐러드 그리고 케요네즈 특유의 새콤한 소스가 잘 어울리는 햄버거였습니다.

 

 

 

햄버거와 감자튀김, 콜라 그리고 함께 주문한 치즈스틱까지 나왔습니다. 감자튀김과 치즈스틱은 갓 튀겨내었는지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햄버거는 크로켓 번이라고 해서 바삭바삭한 식감이 있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에그양배추샐러드와 케요네즈 소스가 들어가 샐러드 빵 혹은 동네 빵집의 햄버거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신메뉴이지만 제품 퀄리티에 비해 가격은 조금 비싼 느낌이 있었습니다.

 

 

 

88서울비프버거는 한 번 호기심에 먹어볼 만 하지만, 제 주관적인 생각에는 가성비는 좀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넷플릭스와 협업 메뉴라는 점에서 이색적이었던 메뉴였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