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래동 진한 돈코츠 라멘 맛집 문래동, 멘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12. 21. 11:5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문래동에 위치한 진한 국물의 돈코츠 라멘 맛집 <문래동, 멘> 입니다.

문래동멘은 최근 유튜버 상남자1(링크)이 문래동에 차린 스튜디오를 구경 갔다가 들르게 된 곳입니다. 문래동은 인근에서 워낙 핫플(?)이다 보니, 소셜 미디어에 유명한 맛집들이 많았는데, 문래동멘도 그런 가게들 중 하나였습니다.

 

문래동, 멘 위치

 

 

문래동멘은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2가 49-23,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은 화~일요일 11:30~22:00 까지 였습니다. 가게 메뉴는 자리마다 마련되어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할 수 있었는데, 아쉽게도 메뉴와 키오스크의 사진은 담질 못했습니다. 김치와 생강, 다시마식초, 고추기름은 원하는 만큼 직접 덜어서 먹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돈코츠라멘, 카라쿠치돈코츠라멘, 멘치카츠, 야끼교자를 주문했습니다.

 

 

메뉴 소개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지만, 손님이 워낙 많은 가게여서 어느 정도 이해가 되더라고요. 같이 간 상남자1이 주문한 라멘은 카라쿠치라멘이었고, 제가 주문한 라멘은 진한 국물의 돈코츠라멘이었습니다. 구성은 두 라멘 모두 비슷한 구성이었는데, 제 기준에 맛은 돈코츠라멘이 더 낫더라고요.

 

 

문래동 문래동멘의 돈코츠라멘을 더 자세히 살펴보면, 숙주와 멘마, 목이버섯, 대파 등이 올라가 있었고, 어묵과 차슈 달걀도 들어있었는데, 저는 두툼한 두께의 차슈를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차슈의 두께는 얇은 편이었습니다. 

 

 

같이 주문한 야끼교자와 멘치카츠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야끼교자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편이었고, 멘치카츠는 간 고기를 돈가스처럼 튀겨내는 메뉴였는데 겉보기에 타코야끼 비슷하게 생겨서 주문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느끼하더라고요.

 

 

총평

 

 

문래동 라멘 맛집으로 알려진 '문래동, 멘'. 이 가게는 제가 느끼기에 분위기가 일단 소셜 미디어 감성이었던 것 같고, 메뉴의 맛은 엄청 특별하다거나 하지는 않아서 가까이 있다면 한 번 드셔보셔도 괜찮겠지만, 찾아가서까지 드셔보시라고는 못할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