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대왕 타코야끼로 소문난 바쿠단야끼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1. 6. 11:39

본문

반응형

홍대 바쿠단야끼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대왕 타코야끼로 유명한 홍대 바쿠단야끼 홍대본점에 다녀왔습니다.

'바쿠단야끼'폭탄 타코야끼로 유명한 일본 현지의 맛집을 한국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한 가게였습니다. 홍대 바쿠단야끼는 10가지 재료를 넣어 타코야끼의 무게는 200g, 지름은 무려 8cm 라고 합니다. 그럼 이제 바쿠단야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까요?

 

■ 위치 및 가게정보

 

 

바쿠단야끼는 홍대 AK몰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마포구 동교동 190-1, 애경타워 1층 입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대왕 타코야끼에 대한 소문이 나면서 대기가 있는 편이었습니다.

 

 

■ 메뉴정보

 

바쿠단야끼 메뉴
바쿠단야끼

 

바쿠단야끼의 메뉴는 총 8가지레귤러, 레귤러치즈, 네기시오, 멘타이코, 멘타이코치즈, 우마카라, 우마카라치즈, 오니카라 가 있었습니다. 타코야끼 위에 추가할 토핑으로 텐가스와 콘치즈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5,000원~ 6,500원 대였습니다. 예전에 하남 스타필드에서 다녀온 긴타코(링크)와 비슷하게 기본적인 타코야끼는 동일하고 위에 올라가는 소스와 토핑으로 메뉴를 구분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바쿠단야끼 '레귤러''우마카라맛'을 주문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긴타코 : 줄서서 먹는 타코야끼 맛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하남 스타필드에 위치한 줄 서서 먹는 타코야끼 맛집 입니다. 긴타코는 하남시에 위치한 스타필드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타코야

geniusjw.com

 

■ 메뉴소개

 

 

바쿠단야끼의 타코야끼는 오징어, 바지락, 메추리알, 텐가스, 소시지, 버섯, 옥수수콘, 떡, 홍생강, 양배추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먹어본 타코야끼는 바삭한 호두과자 크기인데, 바쿠단야끼의 타코야끼는 크기가 커서 그런지 내용물은 오코노미야끼 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총평

 

타코야끼

 

일반적인 타코야끼와 비교 사진입니다. 확실히 크기 차이가 있었고, 재료가 훨씬 많이 들어갔지만, 흐물거리는 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바쿠단야끼보단 일반적인 타코야끼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먹만한 크기의 대왕 타코야끼가 궁금하신 분은 한 번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