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완산구 김씨네짬뽕순대국밥 전주에서만 판다는 짬뽕순대국밥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2. 3. 11:0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전북 전주시에 위치한 짬뽕순대국밥 맛집 <김씨네짬뽕순대국밥> 입니다.

김씨네짬뽕순대국밥은 전주에 여행하다가 방문하게 된 가게로, 전주에서만 판매한다는 순대국밥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짬뽕과 순대국밥의 조합은 또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였고요.

 

■ 위치 및 가게정보

 

 

김씨네짬봉순대국밥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 1243-16 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0:30~ 22:00 까지였습니다. 21 까지만 주문을 받는다고 하니, 라스트 오더 전으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메뉴정보

 

 

완산구 김씨네짬뽕순대국밥의 메뉴는 짬뽕순대국밥, 순대국밥, 돼지머리국밥, 수제돈까스, 순대철판볶음, 짬뽕내장전골, 모듬+술국, 머릿고기, 내장, 찰순대, 전통순대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짬뽕순대국밥이 궁금하여 방문하였기 때문에 짬뽕순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곧이어 주문한 짬뽕순대국밥과 함께 국밥에 곁들이는 반찬들도 나왔습니다. 저는 평소에 순댓국과 짬뽕을 즐겨 먹는데, 이 두 가지가 합쳐진 메뉴가 있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맛이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짬뽕순대국밥의 맛은 기본적으로 순댓국 베이스짬뽕의 특징인 얼큰한 빨간 국물에 해산물이 들어간 형태였습니다. 대신 짬뽕면은 잡채 같은 데서 볼 수 있는 당면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내장과 순대, 홍합, 오징어, 새우, 목이버섯 등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이었습니다.

 

 

■ 후기

 

 

김씨네짬뽕순대국밥은 찾아가면서 드시라고 추천하지는 않지만, 한 번쯤 먹어볼 만한 메뉴였습니다. 솔직히 제 입맛에 잘 맞는 편이었고, 국물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순댓국과 짬뽕의 조합이라니 신기하면서도 맛있었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