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암동 이공김밥 고대 참치폭탄김밥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6. 13. 14:1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 "참치폭탄김밥 먹으러 한 번 꼭 가봐야지" 하고 생각만 했던 <이공김밥> 을 다녀왔습니다.

이공김밥은 고대가 위치한 안암동의 분식집으로, 목이 메일정도로 참치를 가득 넣은 김밥을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맛집이었습니다. 그럼 이제 이공김밥의 참치폭탄김밥을 같이 알아보실까요?

 

■ 가게위치 및 정보

 

 

이공김밥은 서울 성북구 안암동5가 134-94,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이곳은 매주 월요일은 휴무로 운영되었고, 10시~22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휴게시간은 15시부터 16시까지이니 참고하여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메뉴정보

 

 

고대 이공김밥의 메뉴들은 분식집답게 다채로웠습니다. 이공김밥, 야채김밥, 치즈김밥, 고추김밥, 김치김밥, 샐러드김밥, 작은참치김밥, 참치폭탄김밥, 참치김치김밥, 콘참치김밥, 제육김밥, 갈비김밥, 돈까스김밥, 불고기김밥, 야채돈까스김밥, 참치누드김밥, 이공떡볶이, 치즈떡볶이, 고기만두, 김치만두, 물만두, 군만두, 갈비만두, 참치김치볶음밥, 스팸김치볶음밥, 새우볶음밥, 제육덮밥, 라볶이, 우볶이, 쫄볶이, 치즈라볶이, 치즈우볶이, 치즈쫄볶이, 야끼만두, 물만두튀김, 비엔나햄, 물냉면, 비빔냉면, 쫄면, 신라면, 치즈라면, 떡라면, 오뎅라면, 콩나물라면, 만두라면, 오뎅탕, 우동, 오뎅우동, 떡만두국, 치즈돈까스, 고구마돈까스, 등심돈까스 등이 있었습니다.

 

※ 저희는 '참치폭탄김밥''제육김밥'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참치폭탄김밥 만드는 과정이 궁금해서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참치폭탄김밥에는 달걀지단, 맛살, 햄, 단무지, 우엉, 당근이 들어갔고 참치를 수북하게 쌓아 올려주었고, 제육김밥도 비슷한 구성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김밥의 가격은 학교 근처여서 그런지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았고, 김밥 두께도 꽤 두꺼운 편이었습니다.

 

 

이공김밥의 참치폭탄김밥은 두께가 두꺼운 만큼 참치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일반적인 김밥집의 참치김밥은 깻잎이 들어가는데, 이곳의 참치김밥은 참치와 마요네즈만 들어간다는 점이었습니다. 김밥은 마요네즈를 찍어먹을 수 있도록 별도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참치가 많아서 좋았지만, 먹다 보니 살짝 목이 메더라고요. 제육김밥 또한 재료가 넉넉하게 들어가는 편이었고, 살짝 매콤해서 맛이 더 좋았습니다.

 

 

■ 후기

 

 

안암동 이공김밥의 참치폭탄김밥은 한 입에 먹기에도 양이 많았고, 참치가 정말 많이 들어가 양은 많았지만 생각보다 많이 퍽퍽했습니다. 깻잎이 들어간 참치김밥에 익숙한 제게는 약간 먹기 불편한 느낌이었지만 양과 가격만 놓고 보면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었던 가게였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참치폭탄김밥을 먹고 나니 배가 불러 도저히 더 주문할 수는 없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