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퓨전 굽는 삼계탕 이색 돌판삼계탕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7. 26. 10:48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이색적인 삼계탕 맛집 <퓨전굽는삼계탕> 입니다.

전복삼계탕, 산삼삼계탕, 들깨삼계탕 등 다양한 삼계탕을 먹어봤지만, 퓨전 굽는 삼계탕가장 독특하고 이색적인 느낌돌판 삼계탕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사장님의 마음이 담긴 삼계탕을 알아보러 함께 가보실까요?

 

■ 가게위치 및 정보

 

 

퓨전 굽는 삼계탕은 경기 시흥시 월곶동 216-3 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영업시간평일 11:30~15:00, 주말 11:30~20:00 까지였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게 한편에는 식이요법으로 건강을 개선시킨다는 내용의 기사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퓨전굽는삼계탕의 메뉴는 오리지널 '전복삼계탕'과 은이버섯이 들어간 '눈꽃삼계탕'이 있었습니다. 모든 삼계탕에는 산삼배양근, 은이버섯, 활전복 등을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눈꽃삼계탕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시흥 퓨전 굽는 삼계탕의 은이버섯이 들어간 눈꽃삼계탕이 나왔습니다. 이 삼계탕은 흑미, 산삼배양근, 은이버섯 등 건강에 좋은 재료들을 듬뿍 넣은 건강 삼계탕이었습니다. 가격은 2인 43,000원으로 조금 있었지만, 가족식사로 한 끼 먹기에는 위치도 한적한 곳에 있고 괜찮았습니다.

 

 

독특한 게 삼계탕의 닭은 숯불구이 바비큐(?) 향이 났는데, 후에 사장님께 물어보니 사장님이 이전에 "숯불구이 바베큐 치킨집을 운영하셨었다" 라고 하시며, 숯불구이 닭과 함께 퓨전으로 만드셨다고 하시더라고요. 돌판 위에 국물은 흑미 그리고 산삼배양근이 들어가 구수하면서도 맛있었고, 은이버섯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 후기

 

 

시흥 퓨전 굽는 삼계탕은 이색적이면서도 건강한 한 끼 식사로 괜찮은 가게였습니다. 담백하면서도 구수한 맛의 국물과 숯불에 구워내 향이 좋은 바비큐 치킨까지 처음엔 독특하다는 것만 보고 방문했는데, 먹어보니 사장님이 음식과 건강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실천하고 계신 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퓨전굽는삼계탕은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가족식사로도 부담 없을 것 같고요, 이색적인 메뉴가 궁금하신 분은 한 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