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빈해원 독특한 분위기의 중식당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8. 7. 11:3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군산에 위치한 독특한 분위기의 중식당 <빈해원> 입니다.

군산 빈해원은 근처에 촬영 일정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한 가게로 '물짜장'이라는 독특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중식당이기도 했습니다. 그럼 이제 자세한 내용을 같이 확인해 보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빈해원은 전북 군산시 장미동 21-5 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군산 빈해원은 군산에 가장 오래된 중식당이자, 문화재 723호2층 규모에 크고 작은 방이 22개나 되는 꽤 큰 규모의 중식당이었습니다.

 

 

■ 메뉴정보

 

 

군산 빈해원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육종류, 소고기종류, 새우종류, 닭종류, 면종류, 야채종류, 해산물종류, 냉채종류, 특별정식, 밥종류로 요리의 주재료에 따라서 메뉴를 구분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짜장면''물짜장'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짜장면과 물짜장이 나왔습니다. 짜장면은 평범해 보였는데, 물짜장은 평소에 봐오던 중식 메뉴와는 다르게 생겼더라고요. 약간 전분이 많이 들어가 걸쭉한 울면 같은 느낌이었는데, 맛은 감칠맛이 있고 생각보다 거부감 없이 맛있었습니다.

 

 

짜장면도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기본적인 맛에 충실한 메뉴였습니다. 물짜장이라는 메뉴가 신기해서 주문해 보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기본 메뉴인 짜장면이 더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 후기

 

 

군산 독특한 분위기의 중식당 빈해원에서 물짜장과 일반짜장면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메뉴의 맛도 맛이지만 가게의 분위기가 참 특이했습니다. 2층 규모에 널찍한 가게는 곳곳에 사진 찍기도 좋아서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중식당을 찾고 계신다면 한 번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