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우쿠우 본점 성남 무한리필 초밥뷔페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9. 21. 20:4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성남 무한리필 초밥뷔페 <쿠우쿠우 본점>입니다.

쿠우쿠우 본점의 위치는 대략적으로 알고 있었지만, 제가 주로 블로그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맛집들과 여행지를 소개하다 보니 체인점인 쿠우쿠우에 갈 일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이번에 기회가 되어 쿠우쿠우 본점에 방문해 보았는데,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으로 옮겨볼까 합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초밥 뷔페 쿠우쿠우 본점은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진동 5, 쿠우쿠우빌딩 7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차량 이용 시 인근의 수정커뮤니티센터(공영주차장)를 이용하면 되었습니다. 가격은 성인기준 평일런치 20,900원, 평일디너 25,9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26,900원 이었습니다.

 

■ 메뉴정보

 

 

11시 쿠우쿠우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게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피자, 치킨, 볶음, 구이, 튀김요리, 샐러드 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저는 뷔페에 가면 처음에는 조금씩 이것저것 담아 오다가 입맛에 맞는 메뉴가 있으면, 많이 담아 오거나 여러 번에 걸쳐서 담아 오는 편인데, 본점이라고 해서 특별히 메뉴의 가짓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괜찮은 메뉴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메인 메뉴인 초밥과 샐러드의 모습입니다. 다른 쿠우쿠우에는 육회 같은 메뉴도 있었던 것 같은데, 본점에는 안보이더라고요. 초밥은 솔직히 밥이 좀 잘 부서져서 담아 오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밥 위에 올라가는 횟감이나 다른 재료들은 신선한 듯 보였습니다.

 

 

다음 코너인 디저트와 빵 등의 코너입니다. 다른 메뉴들에 집중하다 보면 손이 잘 안 가는 코너인데 사진은 찍어보았습니다. 음료는 다른 뷔페들처럼 음료 디스펜서와 슬러시, 아이스크림, 차, 커피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 메뉴소개

 

 

쿠우쿠우의 초밥, 튀김, 고기, 회 등 입맛에 맞는 메뉴들을 담아 오다 보니 상이 한가득입니다. 맛과 퀄리티는 20,900원이라는 가격에 적당하게 메뉴의 질이 너무 나쁘다거나 엄청 고급스럽다는 느낌은 없는 적당한 느낌이었습니다. 솔직히 초밥뷔페로 유명한 가게라 초밥에 기대를 많이 했는데, 밥이 너무 되서 잘 부서진다는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재료들은 본점에 걸맞게 잘 관리되는 것 같았습니다.

 

■ 후기

 

 

최근 초밥뷔페 성남 쿠우쿠우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초밥, 볶음, 튀김, 구이 등을 먹을 수 있는 가게로 본점이라고 특별히 더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기보다는 질이 더 좋은 것 같았습니다.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식사하면 편했는데, 본점이라고 큰 차이가 있다고 느껴지지는 않았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그냥 가까운 체인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