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천 카페 흥만소 창전동 이천 쌀크림빵 맛집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3. 9. 28. 16:5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최근에 다녀온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흥만소> 입니다.

흥만소이천 향교 인근에 위치한 가게로, 농촌 느낌의 독특한 컨셉으로 구성된 카페였습니다. 특히 이 가게는 쌀크림빵으로 유명한 가게였습니다. 또한 흥만소만의 귀여운 캐릭터가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이천 카페 흥만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죠.

 

■ 카페위치 및 정보

 

 

흥만소는 경기 이천시 창전동 407-18 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20:00 까지였으며, 마지막 주문은 19:30 이었습니다. 메뉴를 소개해드리기 전에 흥만소만의 독특한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카페외부

 

 

카페 외부에는 마치 시골의 논을 보는듯한 장소가 있었고, 경운기와 나무평상, 농막느낌의 공간도 있었고, 직접 장화를 신고 농기구를 들고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도 농기구를 들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배경은 물론 AI 를 통해 합성을 한 것인데, 제법 시골의 느낌을 잘 보여주더라고요. 그밖에 공간들도 사진 찍기에 좋은 공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곳곳에 깨알같이 놓여있는 흥만소 캐릭터도 눈에 들어왔고요. 그럼 이제 메뉴를 살펴보러 카페 내부로 들어가 보실까요?

 

 

■ 카페내부

 

 

카페 내부의 공간은 황토색으로 꾸며져 있었고, 약간 다방과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내려고 한 것 같은데, 재미있고 이색적인 공간이라는 점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 메뉴정보

 

 

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쌀크림라떼, 흥만탄산, 흥차, 흥참쌀식혜, 뽀로로음료, 이천쌀크림빵, 밤쌀크림빵, 팥쌀크림빵, 옥수수쌀크림빵, 말차쌀크림빵, 인절미쌀크림빵, 흑임자쌀크림빵, 누텔라쌀크림빵, 약과쌀크림빵, 됫박쿠키케잌, 말누세트, 흑절미세트, 모두다흥보따리 등이 있었습니다.

 

※ 저는 흥만소의 '쌀크림라떼', '이천쌀크림빵'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텀블러 할인을 받은 쌀크림라떼와 흥만소의 시그니처 메뉴인 이천쌀크림빵을 먹어보았습니다. 쌀크림라떼는 쌉싸름한 에스프레소 위에 달달한 우유폼이 올라가고 그 위에 쌀 튀밥이 올라간 형태로 나왔습니다. 그냥 먹어도 좋았지만, 잘 저어서 섞어먹는 것이 더 맛있더라고요.

 

 

이천 쌀크림빵은 겉과 속이 촉촉한 빵이었습니다. 쌀크림빵의 크림에는 쌀이 들어있어 밥알을 씹는듯한 독특한 식감이 느껴졌고, 부드러운 맛이 슈크림빵을 먹는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흥만소의 쌀크림빵 종류도 다양했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이천쌀크림빵도 맛이 괜찮더라고요.

 

 

■ 후기

 

 

최근 이천쌀크림빵으로 유명한 흥만소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개성 있는 분위기에 시골의 농촌을 체험하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곳곳에 사진 찍기 좋은 장소들이 많아서 둘러보기 참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커피나 음료의 가격이 좀 비싼 듯한데, 개인 머그잔을 가지고 방문한다면 1,000원을 할인받기 때문에 머그잔을 가지고 계신 분은 꼭 머그잔 할인을 받고 이용하세요. 이천쌀크림빵 구입은 흥만소 인스타그램을 보면 종종 백화점에서도 입점해서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