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버거요 관자버거・대게버거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11. 8. 13: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해산물 수제버거 맛집 <버거요>를 발견했습니다.

버거요는 관자버거와 대게버거 등 신선한 해산물로 만드는 수제버거 맛집이었는데요, 버거요의 관자버거(관자스테이크버거)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해서 유튜버 상남자1(채널)과 함께 방문한 가게입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버거요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957 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주차는 가게 인근에 하면 되었고, 영업시간은 매일 10:00~21:00 까지였습니다. 그럼 이제 가게로 들어가 메뉴를 살펴보실까요?

 

 

■ 메뉴정보

 

 

제주도 버거요의 메뉴는 홀랜다이즈연어버거, 관자스테이크버거, 대게버거, 버터구이관자포, 밀푀유치즈피자파이, 감자튀김 등이 있었습니다. 메뉴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관자스테이크버거와 대게버거 감자튀김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버거요의 관자버거(관자스테이크버거)부터 살펴보시죠. 제주 버거요의 관자버거는 200g의 큼직한 가리비의 관자가 들어간 햄버거로 관자를 통째로 구워내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었습니다.

 

 

버거요의 대게버거는 100% 붉은대게살을 이용해 패티를 만들고 튀겨낸 햄버거였습니다. 대게가 들어가 고소한 맛과 감칠맛이 아주 좋았고, 대게버거도 160g 정도 들어가는데, 속이 꽉 찬 대게버거는 씹는 식감도 좋았지만, 맛도 좋았습니다.

 

 

■ 후기

 

 

제주도 버거요의 해산물 버거인 '관자버거'와 '대게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붉은 대게살이 들어간 대게버거는 고소하고 감칠맛 있는 것이 좋았고, 관자스테이크버거는 큼직한 가리비 관자가 들어가 있는 햄버거였는데, 관자의 쫄깃한 식감과 육즙(?)이 있어서 맛이 참 좋았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새로운 맛의 햄버거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은 한 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