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성 CGV 국내에서 가장 작고 저렴한 영화관

맛집・여행・숙박/장소・공간

by GeniusJW 2023. 11. 29. 00:15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국내에서 가장 작고 저렴한 영화관 <CGV 고성> 입니다.

경남 고성군에 위치한 CGV 고성은 주민들의 복지를 위해 만든 영화관이라고 합니다. 이 영화관은 상영관이 2관뿐이라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상영 시간대를 잘 살펴보고 방문해야 합니다. 그럼 이제 자세히 살펴보러 가시죠.

 

 

남원 NH시네마 : 전국유일 농협 영화관이 있다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 특별한 곳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전국일주를 다녀왔습니다. 그중 제가 다녀온 곳은 전국 유일무이한 영화관이 있는 전북 남원입니다. 남원에는 농협에서

geniusjw.com

 

■ CGV 고성 위치 및 정보

 

 

CGV 고성은 경남 고성군 고성읍 서외리 77-1 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화 예매고성CGV(예매 페이지)를 통해 하거나, 영화관 내 키오스크나 티켓박스를 통해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곳이 저렴하다고 한 이유는 성인 기준 7,000원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이전까지는 6,000원에 볼 수 있었는데, 현재는 1,000원 인상되었다고 하더라고요.

 

※ 그래도 요즘 매 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제외하면 15,000원 정도의 금액을 주고 영화를 감상해야 하는데, 제가 소개해드릴 CGV 고성은 연중무휴 7,0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었습니다.

 

 

■ 영화관 정보

 

 

CGV 고성의 상영관은 1관, 2관 두 개의 상영관이 있었고, 영화관 내 직원분들 모두 지역에 계신 주민들이 운영하고 있어서, 왠지 모르게 더 친절하고 재미있으시더라고요. 사실 저는 블로그와 영상을 만들어 소개하기 위해서 급하게 영화를 예매하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친절하고 잘 대해주셔서 재미있게 촬영하고 영화감상까지 했던 것 같습니다.

 

 

■ 메뉴정보

 

 

메뉴는 팝콘(기본/달콤/바질어니언/더블치즈), 칠리치즈나쵸, 바삭구운먹태, 오징어튀김, 땅콩버터오징어 등이 있었습니다. 참고로, 음료는 제로음료 선택이 안되었습니다.

 

 

■ 영화감상

 

 

제가 본 영화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라는 지브리 애니메이션으로 영화관 2관에서 상영했습니다. 작은 도시의 상영관답게 좌석의 개수는 많지 않았고, 영화관 스크린도 생각보다 크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오히려 작은 상영관이라 좋았던 점은 조금 더 한적한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감상할 수 있었다는 점이었고, 조용히 집중하여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조만간 영상으로도 소개해 드리겠지만, 개인적으로 영화감상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가까이 있었으면 자주 상영관을 찾았을 것 같았습니다.

 

 

■ 후기

 

 

경상남도 고성에 위치한 작은 영화관인 CGV 고성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남원의 농협 영화관처럼 주민들의 복지를 위해 운영되고 있었고, 우리가 흔히 가는 영화관에 비하면 반값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특히 조용한 분위기에서 몰입감 높은 영화감상이 가능하다는 점은 추천할만하다 하겠습니다.

 

※ 조사를 해보니 경남 고성 외에도 강원 기린, 원통, 인제에서 7,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