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원모텔 최근 리모델링 한 가성비 숙소

맛집・여행・숙박/숙박

by GeniusJW 2023. 12. 16. 12:3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원주에서 이용했던 숙소 <원모텔> 입니다.

원주 원모텔은 최근에 리모델링한 가성비 숙소였는데, 깔끔한 분위기와 독특한(?) 인테리어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았던 곳인데 자세히 살펴보시죠.

 

■ 숙소위치 및 정보

 

 

원모텔 숙소위치는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태장동 700-19 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이곳은 2023.12. 현재 리모델링을 진행 중인 곳으로 전체적으로 신식으로 인테리어를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도 일부분은 수선이 덜 된 느낌이 있었지만, 비교적 깔끔하게 잘 빠진 인테리어 때문에 쾌적한 분위기였다는 것입니다.

 

 

■ 객실정보

▶︎ 침실

 

 

침실은 일단 넓고 인테리어도 최근에 해서 그런지 깔끔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다만 원색의 조명을 사용해 아늑한 느낌보다는 조금 사이버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난방도 직접 켜고 끌 수 있어서 따뜻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 욕실

 

 

욕실도 최근에 인테리어를 새로 해서 그런지 깔끔한 분위기가 참 좋더라고요. 구조에 따라서 욕실과 화장실의 구분이 되어있는 곳도 있고, 구분 없이 사용되는 곳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 후기

 

 

최근에 인테리어를 새로 한 원주 원모텔을 이용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가 참 좋았던 숙소였고, 가격도 인근의 숙소들 중에서는 저렴한 편이어서 깔끔하게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