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기장 메이크씨 오션뷰 아메리카노 1500원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4. 1. 15. 13:2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부산 기장에 위치한 가성비 오션뷰 카페 <메이크씨> 입니다.

부산 메이크씨는 바다뷰 카페임에도 1500원에 아메리카노를 판매하는 엄청난 가성비를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이 포스팅을 통해 메이크씨 카페에 대해 여러분에게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메이크씨는 부산 기장군 일광읍 문동리 62 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차량 이용 시 주차가 고민인데, 이곳은 전혀 고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차량 수십대는 너끈히 주차할 수 있는 광활한 주차장이 있기 때문이었죠.

 

 

카페 벽면에는 커다란 현수막으로 아메리카노 1,500원, 플레인베이글 2,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메이크씨의 영업시간은 매일 11:00~19:00 까지라고 합니다.

 

 

■ 카페 분위기

 

 

뷰 좋은 카페는 역시 손님들이 창가 쪽 자리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고요. 실내에는 도무지 앉을자리가 없어서 저는 야외 테라스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도 같이 살펴보실까요?

 

 

■ 메뉴정보

 

 

메이크씨의 메뉴는 씨솔트슈페너, 아메리카노, 헤이즐넛아메리카노, 콜드브루,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돌체라떼, 에티오티아시다모, 에티오피아모모라, 케냐AA, 과테말라산타루시아, 콜롬비아슈가케인디카페인, 로얄밀크티, 망고주스, 리얼초코라떼, 크림딸기라떼, 자몽에이드, 핑크레몬에이드, 카라멜블랙티, 히비스커스티, 망고티 등이 있었습니다.

 

※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1,500원이 나왔습니다.

 

 

■ 후기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메이크씨 카페는 1,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아메리카노를 팔고 있는 바다(오션)뷰 카페였습니다. 커피맛도 꽤 괜찮았고, 다른 메뉴들의 가격도 크게 부담이 없어서 가까이 있다면 한 번 이용해 볼 만한 카페인 것 같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한 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