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카페 우디 통창으로 탁트인 오션뷰 카페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4. 2. 10. 11:0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속초 등대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카페우디> 입니다.

속초 카페우디는 등대해수욕장 오션뷰 카페통창으로 내려다 보이는 바다 풍경이 멋졌던 카페입니다. 그럼 이제 속초의 분위기 좋은 오션뷰 커피집 카페우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죠.

 

■ 카페위치 및 정보

 

 

카페우디는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영랑동 147-310 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이곳은 1~2층 규모로 되어있는 가게로, 카페 1층도 지상에서 살짝 높은 곳에 있어서 전망이 좋았지만, 2층이 인기 있던 이유는 본문을 통해 확인해 보시죠.

 

 

■ 메뉴정보

 

 

속초 카페우디의 메뉴는 흑임자라떼, 아몬드크림라떼, 솔리드아인슈페너,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연유라떼, 디카페인콜드브루, 토마토바질에이드, 믹스베리에이드, 오미자에이드, 매실에이드, 레몬에이드, 살구에이드, 땡모반, 딸기라떼, 레몬아이스티, 사과주스, 말차라떼, 초코라떼, 캐모마일, 수입맥주, 아이스크림 등이 있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손님이 많은지, 이용시간을 2시간으로 제한하고 있었습니다.

 

■ 카페내부

 

 

카페우디의 1층도 바다를 바라볼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고, 2층은 높은 곳에서 통창을 통해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평일 한가한 시간에 방문해서 여유 있는 분위기에 커피를 마실 수 있었는데, 주말엔 오션뷰 때문에라도 손님들이 더 많을 것 같았습니다.

 

 

카페우디 2층은 오션뷰가 참 좋았는데, 대신에 테이블은 공용으로 사용하는 커다란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밖에 자리는 깔끔한 분위기가 일반적인 카페와 같았습니다.

 

 

■ 후기

 

 

속초 카페우디의 커피맛은 제 입맛엔 조금 밍밍한 맛이었지만, 카페에서 내려다보이는 뷰는 참 멋졌습니다. 카페우디는 바다를 보며 휴식을 취하기엔 괜찮았지만, 음료의 맛은 조금 쏘쏘였어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