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송동 황제삼계탕 성남 전복삼계탕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7. 9. 21:38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최근에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온 삼계탕 맛집 <황제삼계탕> 입니다.

황제삼계탕은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사송동에 위치한 가게로, '전복삼계탕''가평잣삼계탕' 그리고 '상황버섯삼계탕'이 유명한 가게였습니다. 이 날 주문한 삼계탕은 상황버섯삼계탕과 전복삼계탕이었는데,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통해 확인하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황제삼계탕의 위치는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사송동 649-4 에 위치한 가게였습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10:30~20:30 까지였으며, 주차공간은 성남의 한적한 동네에 있어서 그런지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 메뉴정보

 

 

성남 황제삼계탕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상황버섯삼계탕, 가평잣삼계탕, 전복삼계탕 이 있었고, 추가로 원할경우 전복추가를 할 수도 있었습니다. 가격은 17,000~25,000원 사이로 조금 있는 편이었습니다. 메뉴는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상황버섯삼계탕과 전복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반찬코너에서 추가반찬을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 메뉴소개

 

 

부모님 모시고 방문한 사송동 황제삼계탕의 삼계탕은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는데, 상황버섯삼계탕은 담백한 국물이 특징이었고, 전복삼계탕은 가평잣삼계탕의 상위버전(?)으로 삼계탕 위에는 고명으로 동충하초가 올라가 있었고, 속에는 전복이 2미 들어있었습니다.

 

 

동충하초가 얹어진 전복삼계탕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굵고 큰 전복이 들어있는 전복삼계탕의 국물은 잣삼계탕을 베이스로 해서 그런지 고소한 맛이 강했습니다. 부드러운 닭고기에 흑마늘까지 들어있어 맛은 있었는데, 부모님과 저 모두 전복을 딱히 좋아하지는 않아서 그냥 다음에 또 이용하게 된다면 가평잣삼계탕을 주문할 것 같았습니다.

 

 

■ 후기

 

 

성남 사송동에 위치한 황제삼계탕에서 상황버섯삼계탕과 전복삼계탕을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저는 전복삼계탕을 먹었는데, 잣이 들어간 삼계탕은 국물에 고소한 맛이 있었고, 닭고기도 부드러워 먹기 좋았습니다. 그밖에 반찬들도 두루 맛있었습니다. 성남 황제삼계탕은 주차도 여유롭고 한적한 곳에 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거나 가족모임에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