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기어때 트립홀릭 5기 웰컴파티 - 2편

글・정보/정보

by GeniusJW 2025. 4. 7. 11:0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여기어때 트립홀릭 5기 웰컴파티 1편은 잘 보셨나요?

오늘은 대망의(?) 여기어때 트립홀릭 5기 웰컴파티 2편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이번 2편에서는 플로팅아일랜드에서 먹었던 맛있는 식사와 우리 3조 ⎡3색체험단⎦에서 함께 만들었던 릴스챌린지 그리고 요즘 핫한 여행전문 크리에이터 또떠남(링크)님과의 인터뷰 내용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웰컴파티 1편을 못 보신 분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어때 트립홀릭 5기 웰컴파티 - 1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어느덧 2025년 봄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특별한 행사가 있어서 서초구 반포동 세빛둥둥섬에 있는 플로팅아일랜드에 찾아갔습니다.여러분은 여행 자주 다니

geniusjw.com

 

 

■ 식사

 

 

트립홀릭 5기 웰컴파티에서 식사는 12:00-13:3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식사는 레몬비네그레트로 맛을 낸 쥬키니와 새우, 고구마 퓨레와 진한 단호박 크림 스프, 바질페스토 토마토컵 게살 샐러드, 진한 포르치니 향의 버섯 크림 리조또, 석쇠에 구운 안심스테이크와 레드와인 소스, 벨지움 초콜릿 무스케익, 커피 순으로 나왔습니다.

 

 

웰컴파티에서는 식사가 양식 코스요리 형태로 나왔습니다. 우선 레몬비네그레트로 만든 새우와 쥬키니, 식전빵 그리고 고구마 퓨레와 진한 단호박 크림 스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애피타이저로 나온 새우요리는 새콤한 레몬비네그레트로 입맛을 돋웠고, 따뜻한 식전빵에 고소하면서 달콤한 버터를 발라 먹으니 풍미가 참 좋았습니다. 특히 이런 행사장에서 먹으면 단호박 수프도 더 특별한 맛이 나는 느낌이 듭니다.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토마토 게살 샐러드와 버섯크림 리조또입니다. 토마토컵 게살 샐러드는 토마토가 신 맛이 강하지 않고 토마토의 향과 게살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맛이 좋았고, 포르치니 향의 버섯 크림 리조또는 진하고 꾸덕한 질감의 리조또였습니다. 쌀을 일부러 살짝 덜 익혀서 내었는지 리조또의 쌀을 씹는 식감이 느껴졌습니다.

 

 

이후에는 안심 스테이크와 커피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다만 케이크 사진은 아쉽게도 여기어때 트립홀릭 5기 웰컴파티에서 할 수행과제(?) 릴스 챌린지가 있어서 촬영을 미처 하지 못했습니다.

 

 

■ 릴스챌린지

 

 

이 날 각 조별로 단합력과 창의성을 보여주는 릴스챌린지 과제가 있었습니다. 행사에 순서상 시간이 촉박해서 식사를 마치자마자 얼른 밖으로 나가서 릴스용 영상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만들어진 릴스는 아래 첨부해 두겠습니다.

 

 

위 사진은 우리 3조인 ⎡3색체험단⎦의 릴스영상중 일부를 캡처한 장면인데요, 행사 처음에는 서로 쭈뼛쭈뼛 말도 잘 못 걸고 서로 어색했었는데, 챌린지 찍을 때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들 너무 재미있게 챌린지에 동참했던 것 같습니다. 챌린지 참여 결과는 나중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업로드 한 릴스영상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영상

 

 

 

■ 크리에이터 또떠남 인터뷰

 

 

다음으로는 요즘 정말 핫한(?) 여행전문 크리에이터죠? '또떠남'님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행사에서는 '보이는 라디오'라고 불렀는데, 여기서는 또떠남님이 크리에이터가 된 이유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는지 같은 동기부여를 주는 인터뷰였습니다. 사실, 또떠남 크리에이터도 처음엔 영상편집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했지만, 현재는 60만 이상의 구독자를 거느리는 유튜버가 되었으니,

 

 

저희도 언젠간 또따남님 처럼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과 '나도 할 수 있다!!' 라는 의지와 동기부여가 된 순서였던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비록 3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이지만, 나중엔 좀 더 성장해서 10만... 100만... 1000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싶습니다.(ㅋㅋ)

 

 

■ 정리

 

 

네, 트립홀릭 5기 웰컴파티에서 맛있는 양식 코스요리도 먹고, 3조의 우정을 더 끈끈하게 해 주었던(?) 릴스 만들기 챌린지, 또떠남 님의 인터뷰 영상을 통해 아직 3만 구독자인 제가 희망을 잃지 않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동기부여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여기어때 트립홀릭 5기 웰컴파티 3편에서는 레크레이션에서 진행되었던 재미난 에피소드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 여기어때 트립홀릭 5기 웰컴파티 - 1편

- 여기어때 트립홀릭 5기 웰컴파티 - 2편

- 여기어때 트립홀릭 5기 웰컴파티 - 3편

- 여기어때 트립홀릭 5기 웰컴파티 - 4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