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아이폰 - 더럽게 재미있는 게임 어플..! (추천)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0. 2. 6. 01:15

본문

반응형


어플 설명 제목더럽게 재미있는 어플이냐구요?? 그 이유는 바로,, 똥피하기 게임인데요 예전에 컴퓨터로 해 본 기억이 있는데요, suber..?? 였나요? 아무튼 키보드로 하는 거였는데 말이죠,,

제가 설명 하려는 어플은 아이팟,아이폰으로 하는 똥피하기 게임입니다. (심심할 때 하면 더욱 재밌습니다)
컴퓨터 처럼 키보드로 움직이는 게 아니라 아이팟, 아이폰좌우기울여서 하니 더욱 긴장되고 힘이 듭니다..

어플의 정식 명칭은 Dung Dodger 이며 가격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어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플의 실행화면, 게임화면 입니다. 어떻게 하시는지 대략 아시죠? 위에서 설명 한 그대로 똥 피하기 게임입니다. 좌/우로 아이팟,아이폰 을 기울여서 똥을 열심히, 오래 피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힘듭니다. 키보드로 하는 것 보다 말이죠,, 어플 제작자께서는 34.7 초의 기록을 내셨다고 하는데, 정말 저번에 설명드린 Argh! Stressful Game 과 맞먹는 난이도 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높은 기록을 세우신 분들은 트위터를 통해 자랑을 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시간이 되신다면 제 블로그 댓글로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이만 어플 설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에 관심이 있으셨거나, 높은 점수를 내셨다면 댓글로 얼마든지 자랑해주셔도 좋습니다..^^
추천 하나 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