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량용 스크래치 방지 스티커..!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0. 2. 23. 16:29

본문

반응형

인터넷에서 차량용 스크래치 방지 스티커를 구매했다.. 운전하고 있는 모양의 스티커로 말이다..ㅎㅎ 국산인데 꽤 괜찮은 것 같다..

모양은 드라이버, 등산, 달리기? 가 있었는데 그중에 제일 귀여웠던 것 같다..ㅎ


이렇게 네 개의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한 번 붙이면 떼기 힘들고, 또 떼어질 경우 접착력이 약해져 떨어질 수 있습니다.
가장 튀어나온 부분에 이 스티커를 붙여주면 됩니다.. 그러면 남의 차에 문콕 할 일이 없겠죠?? 


마치 앉아서 운전하고 있는 모양의 스티커 입니다,, 이건 조수석쪽 스티커 이구요ㅎ 양쪽에 잘 맞춰서 붙여 줍니다..ㅎㅎ


장착한 사진인데,, 차가 기스가 워낙 많아서 일부분만 찍어보았어요,,ㅎㅎ 세차같은 거 돌려도 떨어지지 않고 잘 버팁니다..ㅎ
가격10000 원 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꽤 비쌉니다..ㅋ 쪼그만게 말이죠..

남의 차에 흠집 안 내게 배려차원에서 구매한 귀여운 차량 스크래치 방지용 스티커 사용기 였습니다..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