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든파이브 옥상 정원을 가다..

본문

반응형

든파이브의 옥상에 정원이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안찾아가봐서 어떻게 생겼는지 저는 몰랐습니다.
이번 기회에, 한 번 올라가서 구경해보고, 사진도 몇장 찍어볼 겸 해서 가봤는데 상당히 넓고, 가든파이브와 가까운 거리에 사는 사람이라면 가족들끼리 한 번 올라가서 바람도 쐬고, 공원 산책하듯 올라가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가든파이브가 완전히 활성화가 된 것이 아니라 옥상정원을 이용할 때 많이 헷갈릴 수 있습니다.
제가 가서 많이 헤메고 왔거든요,.ㅎ

제가 갔던 곳은 가든파이브중 CGVNC백화점 등 가장 활성화 된(?) 라이프 관 이었습니다.
옥상으로 올라가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고 10층 이상, 으로 갔습니다.
(11층으로 가는 곳도 있고, 10층에서도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맨 처음 도착 한 곳은 여기 인데요..


여기서 제가 찍은 반대편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옥상정원이 나옵니다. 사진을 찍어둔 게 없어서,,ㅎ대충 참고만 해 주세요..


옥상정원서 가든파이브 라이프관의 여러 옥상정원들을 찍어보았습니다. 이 사진 역시 훌륭한 사진은 아니지만 첨부하였습니다.ㅎ


옥상정원에서 내려다 본 사진입니다. 10층에서 11층 정도 높이의 건물인데 사람들이 깨알같이 나옵니다..

제가 갔을 당시 오케스트라 페스티벌을 하고 있었고, 낮에는 그냥 직접 연주없이 음악만 나오다, 저녁이 되니 공연을 시작하더군요..ㅎ

나중에 또 가게되면 많은 사진을 올려드리겠구요, 현재 제가 갖고 있는 사진 중에서 올리려니 내용도 두서없고, 쓸 말도 많지 않아서, 사진 한 두 장 더 올리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